"강력한 스핀력."
투어(Tourㆍ1200달러)와 포지드(Forgedㆍ1300달러), 핫 메탈(Hot Metalㆍ1000달러) 등 3종류다. 투어 모델이 바로 켑카가 사용하는 라인이다. 외관상 이전 JPX900보다 약 10% 가량 톱라인이 얇아졌다. 기울기 각도에 공을 들였고, 클럽 상단을 강화하기 위해 약간의 경사를 추가했다. 절감된 무게는 솔과 토우에 재배치해 관용성을 증가시켰다. 보스홀은 "핵심은 얇게 제작하는 것"이라고 자랑했다.
페이스 강도를 높이기 위해 1025E 탄소강을 채용했다. 강력한 비거리를 보장하는 동력이다. 진주 브러시 마감 처리는 눈부심을 줄여주는 역할이다. 포지드 모델은 붕소를 1025E 탄소강에 첨가를 해 내구성을 향상시켰다. "테스트를 하는 동안 공 스피드가 1마일이나 증가했다"는 설명이다. 헤드 뒤쪽에 52mm CNC 포켓 캐비티를 가미해 낮은 무게 중심을 완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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