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역세권, 중앙대로변 동성로 랜드마크 상가 ‘아너스 스카이랜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실내 바이킹, 실내 디스코팡팡 등 키테넌트 입점으로 차별화

역세권, 중앙대로변 동성로 랜드마크 상가 ‘아너스 스카이랜드’
AD
원본보기 아이콘

사람이 모이는 곳에 돈이 흘러 들어오기 마련이다. 사람들의 시선에 자주 노출될수록 상가에 입점해 있는 점포의 인지도는 향상되고 곧 매출로 이어진다.


이렇듯 상가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수요안전성의 확보다. 고객의 발걸음을 잡아 끌 수 있는 자리,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요소를 충분히 갖춘 상가인지를 먼저 확인해야 된다.

동성로 구 중앙시네마 자리에 준공을 앞두고 있는 ‘아너스 스카이랜드’는 사람을 모으는 접근성, 가시성, 차별화 이 3박자를 완벽히 갖춘 상가로 평가되고 있다.


‘아너스 스카이랜드’는 대구의 핵심상권인 동성로에서도 도시철도 1호선 중앙로역과 1,2호선 반월당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대중교통전용지구의 중앙대로변으로 주중, 주말 할 것 없이 많은 유동인구가 움직이는 자리다.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쉽게 접근할 수 있고 골목 안이 아닌 바로 중앙대로변에 자리 잡아 가시성 또한 뛰어나다.


또한 ‘아너스 스카이랜드’는 국내 최초 도심형 실내테마상가라는 차별화된 구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초로 실내에 놀이기구를 들였으며, VR, 스크린 사격/야구, PC방, 노래방 등 각종 놀이공간과 카페,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등 MD구성으로 원스톱 엔터테인먼트 테마상가가 될 예정이다.

지상 7층에는 실내 바이킹, 6층은 디스코팡팡, 5층은 오락실이 입점이 확정된 상태다. 키테넌트(Key Tenant 핵심점포)인 실내바이킹과 디스코팡팡이 입점 됨으로서 고객을 유인할 뿐만 아니라, 체류시간을 늘려 상가 전체의 활성화가 기대되는 부분이다.


‘아너스 스카이랜드’의 임대를 맡고 있는 관계자는 “아너스 스카이랜드는 동성로에서도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으로 이동이 가깝고 중앙대로변에 위치한 최상의 입지를 자랑한다”며 “실내 바이킹과 디스코팡팡 등의 키테넌트(Key Tenant 핵심점포) 입점으로 상가 전체적인 이미지 형성은 물론 고객을 유인하는 경쟁력까지 확보할 수 있어 돈 되는 상가라는 것에는 의심이 여지가 없다”고 전했다.


이미 대구 지역의 이슈 및 정보를 소개하는 sns를 통해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아너스 스카이랜드’는 이미 입점한 5~7층을 제외한 1~4층을 임대 중에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