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성을 탐험하라'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하고 새로운 방식의 브랜드 체험을 전달하기 위해 구성됐다. 영상에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세계 각국 사람들이 현대 모터스튜디오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숨은 가능성을 발견하는 내용이 담겼다.
또한 현대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경험해보는 '가능성 탐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캠페인 영상을 본 후 새로운 가능성 탐험을 위한 계획이나 일상 속 나만의 가능성을 발견한 순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응모 기간은 다음달 20일까지다. 당첨자는 다음달 28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마이크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360만명 이상이 다녀간 현대차의 대표적인 브랜드 체험 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단순한 자동차 전시관이 아닌 미래 혁신 기술과 연계된 문화 예술 전시공간"이라며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캠페인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는 뜻깊은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2014년 서울을 시작으로 하남, 고양, 러시아 모스크바, 중국 베이징 등 3개국 6개 지역에서 모터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는 다니엘 아샴, 라이트 소사이어티 등 작가들의 전시와 더불어 디자이너와의 대화, 엔지니어와의 대화 등 고객 소통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하이브 연봉 1위는 민희진…노예 계약 없다" 정면...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