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부문 선정…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교원그룹은 웰스고객센터가 콜센터 품질지수에서 정수기 부문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상담환경, 전문성, 상담 태도 등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7개 요소 39개 평가항목으로 분류해 종합 평가한다. 올해 41개 업종 148개 기업과 29개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가 참여했다. 전화 모니터링 평가와 만족도 설문조사를 거쳐 업종별 1위 기업을 선정했다.
교원웰스 고객센터는 전문적인 노하우를 통한 전략 및 상담 역량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교원은 전화상담 품질요소의 가장 기본이 되는 고객 응대율을 95% 이상으로 유지하고 있다.
교원그룹 웰스 고객센터 관계자는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고 고객을 위한 최적의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 노력들이 7년 연속 1위라는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진정한 고객 감동은 행복한 상담사로부터 비롯된다는 신념으로 상담사 만족도 향상 등을 위해 힘쓰고 전문성을 높여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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