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교보문고 광화문점 내달 1일 개관 38주년…자정까지 문화행사

최종수정 2019.05.27 22:57 기사입력 2019.05.27 22:57

댓글쓰기

교보문고 광화문점 내달 1일 개관 38주년…자정까지 문화행사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교보문고 광화문점이 내달 1일 개관 38주년을 기념해 평소보다 영업시간을 두 시간 늘려 자정까지 운영한다.


교보문고 광화문점은 영업시간 연장과 함께 다양한 문화행사를 열어 방문객을 맞이하는 '별빛책방'을 운영한다.


별빛책방 첫 번째 행사는 오후 6시부터 약 40분간 선큰광장에서 오케스트라 연주로 시작한다. 약 스무 명으로 구성된 마론윈드 오케스트라 공연단이 세계문학을 원작으로 한 영화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을 연주한다.


이어 광화문점 카우리나무 테이블에서 신작 '사하맨션'을 낸 조남주 작가의 북토크가 오후 7시부터 8시30분까지 진행된다. 북토크 후에는 오후 8시30분부터 약 2시간 가량 국내에 큰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을 선큰광장에서 상영한다.


교보문고 광화문점은 별빛책방이 진행되는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인증샷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안내데스크에서 도서지원금 1000원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도서를 10% 할인 제공하고, 도서 구매고객에게는 핫트랙스 상품을 10% 할인해 준다. 또 카페자우에서는 모든 음료를 50% 할인한다.

또 교보문고 광화문점은 38주년을 맞아 6월 한 달 동안 '38光 - 내 인생 책'을 진행한다. 사전에 독자로부터 '내 인생 책 이야기'를 공모로 받아 글과 함께 해당 도서를 진열한다. '38光 - 책 놀이' 이벤트는 연극, 그림, 책 만들기 등 다양한 형태로 독서를 권한다는 취지로, 내달 1일에는 그림책 작가의 1인 연극을, 6일에는 번역가 김서정과 함께하는 '100인생 그림책' 북토크를, 9일에는 책만들기 '핸드크래프트 북바인딩' 수업을 진행한다. 모두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광화문점 배움에서 진행되며 행사 당일 현장 접수 받는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