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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 여객분야 '영업정책자문회의' 개최…고객 서비스 혁신 방안 논의

최종수정 2019.04.23 13:18 기사입력 2019.04.23 1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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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 여객분야 '영업정책자문회의' 개최…고객 서비스 혁신 방안 논의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코레일이 23일 서울역 회의실에서 중장기 고객 서비스 혁신과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2019년도 제 1차여객분야 영업정책자문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조형익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 주재로 학계, 연구기관의 서비스 · 마케팅 분야 자문위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영업정책자문회의 결과보고와 정책자문회의 순으로 진행됐다.


신규 노선과 도입차량을 포함한 열차운행 계획과 중장기 고객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한 방향에 대해 집중 토론했다.


이외에 △고속철도 서비스 확대 △일반열차 운영방향 △철도중심 연계교통 확대방안 △IT기반의 스마트 열차 및 역무 서비스 △공공철도 서비스 강화 등에 대한 의견이 오갔다.


손병석 사장은 “생생한 의견이 서비스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다양한 고객과 대화하며 의견을 수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 채널을 확충하겠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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