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환희, 애정 가득한 아들 생일 축하…“아들로 태어나줘서 고마워”

최종수정 2019.01.13 13:33 기사입력 2019.01.13 13:33

댓글쓰기

사진=박환희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박환희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박환희가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환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를 통해 “7년 전의 지금 이 시간에 나는 졸음과 배고픔 사이에서 진통과 사투를 벌이면서도, 눈물 한 방울 흘릴 수 없고 소리 한번 크게 낼 수 없는 엄마였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출산 예정일에 정확히 양수가 터지고, 18시간의 진통 끝에 만나게 된 천사 같은 우리 아들”이라며 출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엄마 뱃속에서 열심히 나오느라 퉁퉁 부었지만, 엄마 눈에는 가장 예쁘다. 이 땅에 엄마 아들로 태어나줘서 정말 정말 고마워. 아주 많이 보고 싶다 우리 아들...2012년 1월13일 오전9시38분 3.0kg”이라고 아들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갓난아이였던 아들을 품에 안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박환희는 KBS 2TV ‘후아유-학교 2015’를 통해 배우로 데뷔, KBS 2TV ‘태양의 후예’, SBS ‘질투의 화신’, MBC ‘왕은 사랑한다’ 등에 출연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만화웹툰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