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한화투자증권 은 '2018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홈페이지, 블로그 그리고 기업브랜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3개 부문에서 모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은 홈페이지에 브랜드 미디어 허브채널인 ‘브랜드스토리’를 새로이 구축하여 브랜드 가치가 반영된 콘텐츠를 강조했다는 점이 인정됐다. 또 공식 블로그 '라이프 포트폴리오(Life Portfolio)'를 통해 사회초년생, 일하는 엄마, 청년 창업자, 은퇴 준비자 등 4개의 페르소나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고객이 삶을 더 잘 살 수 있는 투자 이야기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투자퀴즈쇼’는 딱딱한 투자 정보들을 쉽고 재미있게 퀴즈로 진행하며 고객에게 금융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등 고객 관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하이브 연봉 1위는 민희진…노예 계약 없다" 정면...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