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최근 한달간 국내외 현장에서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만족 실현을 다짐하는 '2018년 현장 품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각 현장은 품질선포식, 나의 다짐, 현장 품질 10대 필수 준수사항, 특별 점검 등의 활동, 현장마다 공모전을 실시해 선정한 품질슬로건을 활용한 현수막, 입간판, 스티커 등을 제작하는 품질 PR 활동, 품질특강 등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2016년 품질선포식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시작된 후 3년째 실시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물론 협력사 임직원들도 함께하며 차별화된 고품질 건설문화를 전파하고 상생협력을 도모하는 대표 활동으로 자리잡았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품질은 양보할 수 없는 가치이며 회사의 책임감, 업계 리더로서의 자존심이라고 여기며 현장과 본사의 구분없이 모든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본 원칙부터 충실히 지키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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