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노원구, 크라운해태 후원 야외 '조각전시회’ 개최

최종수정 2018.09.19 09:27 기사입력 2018.09.19 09:27

댓글쓰기

노원구, 크라운해태 후원 야외 '조각전시회’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노원구(구청장 오승록)는 이달 18일부터 11월23일까지 크라운해태와 함께 등나무 근린공원(중계동 508-1 일대)에서 야외 조각전 ‘見生展(견생전)’을 연다.

유명조각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전시회는 구가 장소를 제공, 크라운해태가 비용 전액을 지원해 진행된다.

구 관계자에 따르면 ‘見生展(견생전)’은 크라운해태가 현대 조각미술의 저변 확대를 위해 진행하는 문화공헌 일환으로 지난해 구민들의 호응을 얻어 올해도 연이어 개최하게 됐다.

특히 ‘보면, 생명이 생긴다’는 뜻의 이번 전시는 ▲김병규 작가의 ‘with flower' ▲이일 작가의 ’GOBOT' ▲이창희 작가의 ‘걸어가다’ ▲전신덕 작가의 ‘나른한 오후’ ▲조정래 작가의 ‘천마도’ 등 전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작가들의 현대조각 작품 총 15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작품들로 구성됐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야외조각전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한껏 만끽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통해 구민들이 일상에서 공공미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예술과(☎2116-3787)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