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로킷, 코스닥 상장 추진

최종수정 2018.07.13 14:22 기사입력 2018.07.13 14:21

댓글쓰기

로킷, 코스닥 상장 추진


[아시아경제 문채석 기자]바이오 3D프린터 기업 로킷이 코스닥 상장을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상장 주관사는 미래에셋대우다.

로킷은 셀트리온헬스케어 등 다수의 바이오기업 상장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미래에셋대우와 코스닥 상장을 위한 IPO 주관사 계약을 맺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내년 코스닥 상장이 목표다.

로킷은 지난 2016년 바이오 3D 프린터 ‘인비보’를 개발하고 현재 11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시장에서 바이오 3D 프린팅 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인비보는 세계 최초로 개발된 데스크탑 올인원 바이오 3D 프린터로 세포를 이용해 인공 조직을 출력할 수 있는 미래 신의료기술 장비다. 또 이 회사는 인비보를 활용해 인공 피부, 연골, 뼈, 망막, 심장 등 재생치료 솔루션도 개발하고 있다.
유석환 로킷 대표는 "전 셀트리온 헬스케어 CEO의 경험과 바이오 3D 프린팅 기술을 융합해 세계 최첨단의 장기 재생의료 플랫폼을 글로벌 시장에 수출할 것"이라며 "의료비 절감을 위한 환자 맞춤형 인공 장기 시장까지 분야를 확대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