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브랜드 '끌로에'가 가을·겨울 시즌을 앞두고 '로이 버킷 백'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로이 버킷 백은 심플한 바구니형 가방으로 로이 백의 상징적인 디자인은 유지한 채 실용성과 활용도 높은 형태로 변화시켰다. 상단 양 끝에 피어싱처럼 고정된 오버사이즈 ‘O’ 링이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하며 동시에 안정감을 준다. 상단에 매듭으로 여닫을 수있는 캔버스(천) 막이 적용돼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기본 스트랩 외에 탈부착 가능한 긴 스트랩이 추가적으로 부착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소가죽으로 제작됐으며 블랙, 브라운, 그레이, 스카이블루 등 단색 제품부터 ‘작은말’ 자수가 전체적으로 적용된 디자인도 출시된다. 일반 가죽 재질 외에도 색과 색 사이 경계선 구분을 명확하게 하지 않고 부드럽게 처리하는 스푸마토 기법을 사용해 은은한 그라데이션 효과가 드러나는 페이턴트(에나멜 가죽) 소재로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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