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모도, 온라인 전용 ‘러브 티셔츠’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모도, 온라인 전용 ‘러브 티셔츠’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가 브랜드의 인기 디자인 ‘러브 레터링’을 적용해 만든 티셔츠를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러브 레터링 디자인은 뉴욕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이 직접 그린 작품으로 코모도와 협업해 ‘러브 니트’, ‘러브 티셔츠’로 제작되며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 겨울 출시한 러브 니트는 재생산 물량까지 총 1500장이 완판됐으며 올해 초 선보인 ‘오버사이즈 러브 반팔 티셔츠'도 출시 한 달 만에 약 90%의 판매율을 보이며 재생산에 들어간 상태다.

두 시즌에 걸쳐 브랜드의 매출을 견인할 정도로 인기가 좋았던 디자인인 만큼 간편하게 쇼핑을 하고자 하는 온라인 쇼핑족을 겨냥해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제작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온라인 전용 러브 티셔츠는 기존의 오버사이즈 티셔츠에 비해 더 얇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한여름에 입기 좋게 제작했다. 남녀 공용 디자인으로 사이즈도 다양화해 커플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화이트, 블랙, 그레이, 네이비, 레드, 카키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티셔츠 색상에 따라 러브 레터링이 각기 다른 색으로 표현돼 있다. 가격은 4만9000원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러브 티셔츠와 함께 입기 좋은 ‘면스판 캐롯핏 팬츠’도 여성용 사이즈(70)도 SI빌리지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블랙, 네이비, 그레이, 머스터드, 베이지 다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신축성이 좋아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하기 좋다.

코모도는 온라인 전용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30일까지 SI빌리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전용 러브 티셔츠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SI빌리지 10%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두 벌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특별 제작한 '러브 PVC투명 가방'을 증정한다. 또 러브 티셔츠 이미지를 캡처해 개인 SNS계정에 올린 후 코모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공지에 게시글 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