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바로고, '퀴즈노스 샌드위치' 배달대행 서비스

최종수정 2018.06.14 15:55 기사입력 2018.06.14 15:55

바로고, '퀴즈노스 샌드위치' 배달대행 서비스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IT 기반 배달 대행업체 바로고는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 샌드위치' 배달 대행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퀴즈노스 샌드위치는 전 세계 40여개국에 진출해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한국에 60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바로고는 "퀴즈노스는 항상 즉석에서 조리하는 독특한 조리법과 매일 아침 전문가가 선별한 토마토, 양상추, 양파와 같은 신선한 식자재를 사용해 웰빙 열풍인 대한민국의 젊은 웰빙족에게 인기몰이 중"이라고 말했다.

주요 메뉴는 치킨 가슴살에 까르보나라 소스와 치즈를 더한 치킨 까르보나라와 훈제 바베큐에 양송이와 치즈를 더해 만든 제스티그릴드 스테이크 등이다. 퀴즈노스 샌드위치는 최근 아이유와 이선균이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에 제작참여했다.

이태권 바로고 대표는 "최근 계약한 실내 포장마차인 칠성포차를 비롯해 퀴즈노스 샌드위치를 찾는 고객들이 신선한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도록 배달 파우치도 오는7월에 리뉴얼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