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경기농식품진흥원 러 월드컵 승리기원 '경품행사'

최종수정 2018.06.14 07:23 기사입력 2018.06.14 07:23

경기농식품진흥원 러 월드컵 승리기원 '경품행사'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농협유통센터 G마크전용관(수원ㆍ고양ㆍ성남)에서 이달 15일부터 26일까지 G마크전용관 경품행사를 개최한다.

경기농식품진흥원은 행사기간 동안 3만원 이상 G마크 농특산물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월드컵 응원용 붉은악마 두건(300개)과 추첨권(1000권)을 준다. 또 행사기간이 끝난 뒤에는 구매 점포 별 추첨을 통해 16명에게 축구화 및 축구공 등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경품추첨은 이달 27일 오후 2시 G마크전용관(수원ㆍ고양ㆍ성남)에서 진행된다. 당첨자는 경기농식품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개별적으로 공지된다.

서재형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원장은 "러시아 월드컵에서 우리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기원하고 G마크 브랜드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G마크 전용관에서는 시기별 특별 및 주말판촉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경기도 G마크 인증경영체 소득증대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G마크 농특산물은 경기도에서 생산한 농산물ㆍ축산물ㆍ수산물ㆍ임산물 및 이를 원료로 제조ㆍ가공한 가공식품ㆍ전통식품으로 소비자 단체의 철저한 사전 검증 과정을 거쳐 도지사가 우수성과 안정성을 인증한 제품이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