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팍스넷스탁론] 주춤하는 증시, 방향성을 정하는 지금이 타이밍! 꽃놀이패 들고 주식구경 가자!

최종수정 2018.04.17 10:00 기사입력 2018.04.17 10:00

1분기 실적 시즌이 본격화된 가운데 삼성전자와 LG전자의 깜짝 실적 발표가 훈풍을 예고했다. 전문가들은 실적 호조에 힘입어 IT가 주도주로 재부상하고 코스닥 벤처펀드 자금 유입으로 BT(바이오테크)도 동반 강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수급 면에서 IT와 바이오주는 대체재 성격이 강하지만 전문가들은 IT가 주도주 지위를 회복해도 바이오주 상승세가 꺾이지 않을 것으로 판단했다. 코스닥 벤처펀드 출범으로 바이오 업종에 신규 자금이 수혈돼서다. 코스닥 벤처펀드는 지난 12일까지 출시 6일 만에 설정액 8386억원을 모았다.

대다수의 투자자들이 관망하는 이 순간 보다 먼저 보다 적극적으로 투자를 할 수 있어야만이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에 팍스넷에서는 주춤하고 있는 주식시장에서 투자자들이 현명한 투자를 돕기 위해 저렴한 금리, 2년간 고정금리 등 다양한 구성의 신규 상품을 시장에 내놓았고, 이 상품이 투자자들에게 꽃놀이패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1599-4095로 부담 없이 문의해보자. 스탁론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 업계 최저금리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6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15개 제휴 증권사 업계 최다,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바로가기:

http://insu.moneta.co.kr/stock/stockLoan/stockLoanGuide.jsp?mediaCode=s&orgCode=8&phoneNum=1599-4095
[거래대금 상위종목]
에스맥 필룩스 네이처셀 제룡전기 셀트리온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