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10대 뷰티브랜드' 0720, 색조 화장품 핫트랙스 입점

최종수정 2018.02.14 08:58 기사입력 2018.02.14 08:58

교보문고 핫트랙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입점…쿠션, 톤업썬크림 등 11개 제품 판매
'10대 뷰티브랜드' 0720, 색조 화장품 핫트랙스 입점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10대용 화장품 전문 제조판매사인 BCL은 교보문고 핫트랙스와 손잡고 핫트랙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통해 자사 브랜드 0720 판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핫트랙스를 통해 판매되는 0720 제품은 총 11가지로 포인원(4 in 1)제품인 쿠션, 자외선 차단제에 톤업 기능이 첨가된 톤업썬크림, 젤틴트와 컬러립밤을 동시에 사용해 입술 화장이 가능한 듀얼틴트 등이다.

BCL관계자는 “10대들은 호르몬의 영향으로 피지분비가 원활하지 않은 탓에 여드름 발생이 높아 성인 화장품과는 다른 순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들로 제조된 화장품을 사용해야 한다”며 “0720은 민감하고 연약한 10대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제조한 10대 전문 브랜드”라고 전했다.

앞서 0720은 ‘엄마와 10대 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뷰티브랜드’라는 타이틀을 내세우며 지난해 다이소를 비롯, 롯데 영플라자와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입점했다.
한편 0720 브랜드명은 청소년들 사이의 유행어인 ‘이거레알’의 초성 ‘ㅇㄱㄹㅇ’을 숫자로 표현한 명칭이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