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프라우드메리,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페셜 스킨케어 제안

최종수정 2017.10.19 09:00 기사입력 2017.10.19 09:00

댓글쓰기

'프라우드메리'

'프라우드메리'


계절의 변화인 일교차에 적응하기 위한 각질과 피지 분비량의 변화와 여기에 미세먼지 등 각종 외부 환경적 유해요인으로 인하여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시즌이 시작되었다.

이처럼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보습 성분이 강한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기본이지만, 민감해질 대로 민감해진 피부는 되도록 피부를 위한 자극이 없는 제품을 사용해야 예민함을 잠재울 수 있다.

올바른 관리 솔루션을 제시하는 더모코스메틱 프라우드메리는 날씨와 외부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주기 위하여 피부 과학 연구소 ㈜ 엘리드에서 무자극 제품으로 인증을 받은 저자극 스페셜 스킨케어 라인을 제안했다.

우선 1차 세안에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클렌징 워터를 사용한다. 이 제품은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식물성 추출물 성분들이 함유되어 하루 종일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로 가꿔준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 제품으로 ‘1st care 케어스타터’를 사용한다. 케어스타터는 건성용, 지성용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묵은 각질과 피지를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건성용은 피부 활력과 수분 보호막 형성, 탄력 증진을 도모하고, 지성용은 피부 진정, 모공 수렴, 피부 결 개선을 돕는다.
이후에는 지치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위한 ‘비피다 바이탈 에센스’를 발라준다. 비피다 바이탈 에센스는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각질을 유연하게 만들고 뛰어난 보습 효과로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예민한 피부의 진정·수분이 필요하다면 피부 당김을 잡아주는 고보습 크림 ‘멀티 케어 솔루션 밤’을 발라준다. 이 제품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및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 및 탄력 증가에도 도움이 된다.

극도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는 보습 강화를 위한 ‘에너지 부스트 페이스 오일’을 더 발라주도록 한다. 모든 피부에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7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자연 보습 막을 형성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

한편, 프라우드메리는 이와 같은 저자극 제품들로 10월 기획전을 구성하였으며, 기획전에서는 10~20% 할인된 가격으로 저자극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라우드메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만화웹툰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