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9월 18일 월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지쳐있던 심신을 위로해 줄 좋은 결과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48년생 집안에 관련된 일로 신경 써야 할 일이 늘 것입니다.
60년생 지나치게 남에게 의지하거나 고민하지 마십시오. 혼자 힘으로도 충분합니다.
72년생 자신의 힘으로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84년생 어렵게 만들었던 문제가 발전적인 방향으로 해결될 것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지치기 쉬운 때이니 주변과의 조화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개선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61년생 감정의 소모가 정신적 스트레스로 쌓일 수 있습니다. 그때그때 풀 수 있도록 하십시오.
73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실망하거나 물질적인 손실을 입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85년생 차의 향기를 가까이 하십시오. 좋은 인연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능력 밖의 일을 맡아 고생할 수 있으니 적당히 잘라낼 줄도 알아야 합니다.
50년생 성취될 가망성이 없는 일을 자신의 힘으로 바로 잡아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뭔가 정리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74년생 대인관계에서 서로 조화를 이뤄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86년생 너무 많은 책임을 맡지 않도록 몸을 사리시기 바랍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나보다는 남을 위한 마음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51년생 편안함보다는 규칙적인 생활이 오히려 더 평화롭습니다.
63년생 청탁을 하거나 어떤 교섭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75년생 지나친 자신감은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87년생 자신의 즐거움보다는 상대방에 맞춰 주는 것이 더 많은 것을 얻는 방법입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지금은 자신의 의견을 말하기보다 상대방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불평불만을 표출할 수 있으므로 마음의 중용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64년생 변화의 흐름 속에 몸을 맡겨야 합니다.
76년생 목소리를 크게 내지 않아도 풀려나갈 것입니다.
88년생 말 하는 데 있어 실수가 없어야 합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실속 없는 일에 에너지를 쏟아 부어 후회하게 됩니다.
53년생 일에 대한 실패나 이별이 예상됩니다.
65년생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편안히 해야 합니다.
77년생 엘리베이터 보다는 계단을 이용할 수 있는 여유가 필요한 날입니다.
89년생 아랫사람과 마음을 잘 맞춰야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자신 있게 그동안 생각해 왔던 계획들을 자신 있게 실행하도록 하십시오. 만족할 결과가 있습니다.
54년생 남의 문제에 자신이 해결책을 제시하거나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66년생 자신의 역할이 커지며 그 책임을 강하게 느끼게 될 것입니다.
78년생 자신의 아이디어를 충분히 활용하면 그만한 대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90년생 자신의 비밀을 남에게 공개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생각하지도 못했던 행운이 들어오니 마음속에 기쁨이 가득합니다. 뜻하지 않은 복이 더욱 크게 보입니다.
55년생 새로운 시작이나 준비 기간이 필요함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67년생 사람들과 유대관계를 친밀히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사람과의 관계가 원만해져 일이 잘 풀리고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91년생 별로 기대하지 않은 일에 뜻밖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다른 사람들을 쉬이 원망할 수 있는 날입니다. 그러나 아무런 도움이 되지 못합니다.
56년생 자신감을 갖고 추진해도 될 것입니다.
68년생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습니다. 신중한 언행이 필요합니다.
80년생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불만에 차 다른 사람을 원망할 수 있습니다.
92년생 심리적으로 안정된 날입니다. 생각의 자유를 누리십시오.


닭띠
한줄 코멘트 : 큰 성과를 올릴 수 있습니다. 주위에 공을 돌리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45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말처럼 결실이 값지게 느껴질 것입니다.
57년생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다면 더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69년생 책임감 있는 일을 성취함으로써 인정을 받게 됩니다.
81년생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불만을 토로할 수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일을 처리하기 위해 여러 가지 수단을 동원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46년생 당신의 지혜가 빛을 발하고 존재감이 느껴질 때입니다.
58년생 노력한 것을 인정받거나 근심 걱정이 사라질 것입니다.
70년생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뜻밖의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82년생 기다리던 사람의 소식을 듣지 못하거나 궁금증이 높아지게 됩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평소 자신의 스타일과 다른 연애를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위험할 수 있으니 이성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47년생 소극적인 자세는 집에 두고 나오십시오. 강한 카리스마가 먹히는 날입니다.
59년생 성실한 마음과 행동으로 뭔가 보여줘야 할 때입니다.
71년생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지 않도록 행동하는데 주의를 요합니다.
83년생 벅찬 일거리를 떠안게 되거나 풀리지 않는 문제로 고민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실패가 무조건 나쁘지는 않다. 패인을 파악하고 찾아내 다시는 같은 잘못을 저지르지 않겠다는 일념으로 자신감을 회복시키면, 실망하고 돌아섰던 기회는 돌아와 기쁨을 선사해 줄 것이다.


황소자리(4.20~5.20)
한 장소에 오래 머물러 있지 못하고 계속 돌아다녀야 하니, 일은 잘 성사되더라도 몸이 고단할 것이다. 아껴두었던 체력을 쏟아부어 보람을 한껏 느껴볼 요량으로 지속시켜 나가도록 힘을 내자.


쌍둥이자리(5.21~6.21)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꾸준한 운동은 좋은 영향을 주고 몸과 마음의 피로는 쌓일수록 좋은 생각을 막게 된다. 쾌적한 느낌을 원한다면 짧은 시간이나마 투자해라. 세상이 다르게 보일 것이다.


게자리(6.22~7.22)
사람들은 서로 저마다의 목표를 가지고 생활해 나간다. 할당량을 채우기 위한 방법은 많지만, 너무 하나에만 집착하면 더 좋은 기회를 놓쳐버리고 마니 생각의 방향을 돌려 폭을 넓힐 필요가 있다.


사자자리(7.23~8.22)
여유를 찾기 힘든 요즘의 일상에서는 시간의 흐름도 빠르게 느껴진다. 발전된 자신의 미래를 가져보려 부지런히 움직여도 좋겠지만 잠깐씩 쉬며 체력을 보존해야 즐거움을 되찾아 올 수 있다.


처녀자리(8.23~9.23)
시간을 돌이켜보면 만나고 헤어졌던 많은 사람들이 떠오른다. 그들과의 시간이 소중하게 느껴졌던 만큼 많은 여운은 남아있지만 새로운 만남을 위해서라도 마음에 자리를 마련해 둬야 한다.


천칭자리(9.24~10.22)
한두번 실수했다고 자책하고 주저앉는 모습을 보이지 마라. 실수에 집착하면 소심해지고 긴장이 떠나지 않아 다른 일들에 지장을 주게 되니, 훌쩍 털고 일어나 활기찬 걸음걸이를 유지해야 한다.


전갈자리(10.23~11.22)
사람들은 모두 다른 눈높이를 가지고 있다. 그러니 가치를 결정하는 기준 또한 다르다. 당신에게는 별로 가치가 없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면 함부로 표현하지 마라.


사수자리(11.23~12.24)
시간의 흐름에 몸과 마음을 빼앗긴다면 다시 찾아오기는 엄청 힘들다. 그러니 지쳐서 다리가 풀려버리지 않게끔 잠시 쉬어주도록 해야 한다. 흐름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따라오도록 해야 한다.


염소자리(12.25~1.19)
발전된 생활을 위해서는 스스로의 노력에 기인해 찾아오는 기회를 절대 놓치지않도록 해야 한다. 당장은 힘들고 괴롭더라도 이 경험들이 녹아들 즈음에는 많은 능력을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이다.


물병자리(1.20~2.18)
신경 쓰이는 일이 있다면 일단 먼저 해결해 버리도록 해야 한다. 그 일에 계속 혼을 뺏기면 다른 일에도 지장이 가면서 더 진행해 나가기 힘들어지고 악순환이 계속될 뿐이다.


물고기자리(2.19~3.20)
빌려준 돈 문제때문에 고민하고 있거나 그에 관련된 일이 발생한다면 바로 처리해 버리도록 해야 한다. 금전운이 밝게 빛나고 있어 전부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니, 상승된 지금의 기분을 모두와 나눠라.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