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박홍근홈패션, '2017 가을·겨울 침구 컬렉션' 선봬

최종수정 2017.09.14 11:42 기사입력 2017.09.14 11:42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박홍근홈패션이 웨딩시즌을 맞아 혼수예단을 포함한 '2017 가을·겨울(FW)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박홍근홈패션은 이번 시즌 자신의 삶에 집중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구성했다.

한국적인 멋을 자연스럽게 담은 예단이불에는 젊은 감각을 더해 새로운 예단 트렌드를 제시한다. 은은한 색감의 인견 소재와 기능성 모달 소재를 사용해 동양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왔다. 젊은 감각의 예단혼수 고객을 위해 현대적인 디자인에 편안한 느낌을 더한 모던한 예단이불도 다수 출시했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펜디' 제품은 젊은 시부모님을 위한 예단으로 좋은 제품이다. 친환경 소재의 모달과 면을 혼방한 모달면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수분 조절 기능으로 수면 시 적절한 온도를 유지해준다. 2017 FW 트렌드 컬러인 그레이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이 들도록 했다. 플라워 패턴에 다이아몬드 형태의 핀탁 주름이 잡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멋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20~30대의 젊은 남녀고객을 타깃으로 한 침구 제품도 선보인다. 미니멀하고 심플한 침실 분위기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편안한 감성의 다양한 침구를 만날 수 있다.
박홍근홈패션 관계자는 "박홍근홈패션은 전통적인 패턴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예단이불부터 젊은 시부모님을 위해 기능성을 갖춘 모던한 예단이불,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군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