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GC인삼공사, 종합건강기업 위상 강화…건기식 확대 본격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굿베이스’, ‘알파프로젝트’ 15종 출시, 향후 지속 확대

KGC인삼공사, 종합건강기업 위상 강화…건기식 확대 본격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KGC인삼공사가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15종을 출시하며 건기식 시장 확대에 본격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경쟁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삼 사업을 견고하게 다지는 한편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20~30대 젊은층까지 고객을 확장하고 종합건강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알파프로젝트’의 건강시리즈 7종과 ‘굿베이스’의 기초영양시리즈 8종이다.

‘알파프로젝트’는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간건강, 눈건강, 혈액건강, 관절건강, 위건강, 구강건강, 장건강 7종의 제품이 출시됐다.

모든 제품에 유해물질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굿베이스’의 기초영양시리즈는 비타민, 철분, 엽산, 오메가3 등 8종이 출시됐다. 까다롭게 선정한 자연유래 영양소로 믿고 섭취할 수 있으며, 작은 정제 사이즈로 목걸림이 없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굿베이스는 최근 홈플러스 10개 지점(남현점, 상봉점, 김포점, 부천상동점 등)에 단독 매장으로 입점했으며, 에코백 증정 등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서정일 브랜드 실장은 “정관장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이번 알파프로젝트와 굿베이스 제품에 그대로 적용해, 고객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면서 “그동안 축적해 온 연구개발과 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홍삼 사업의 견고한 확장과 더불어 홍삼 외 건강기능식품 부문 확대를 통해 종합건강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