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9월 9일 토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남과 내 사람을 알아보는 분별력이 요구되는 날입니다.
48년생 잘 아는 것이라고 해서 쉽게 덤비지 말아야 합니다.
60년생 나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72년생 사람과의 관계에서 상대방의 행동을 잘 관찰하십시오.
84년생 자신을 격려하며 자신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만들어 보십시오.

소띠
한줄 코멘트 : 무엇이든 가능할 것 같은 최상의 컨디션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49년생 외지로 떠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61년생 활동적으로 움직이면 성과가 보일 것입니다.
73년생 부모님의 조언을 마음에 새겨 행동해야 합니다.
85년생 믿을만한 사람이라면 같이 움직여 대세를 따라야 합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계산된 만남, 계산된 말 속에서 생각한 대로 진행되지 않는다고 실망하지 마십시오.
50년생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좋은 결과를 맺을 것입니다.
62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천천히 진행하십시오.
74년생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일이 없도록 행동에 주의를 요합니다.
86년생 너무 자기 생각만 고집하지 않아야 합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지금 생각하고 있는 일에 대해 조금 힘을 뺄 필요가 있습니다.
51년생 경솔하게 행동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중히.
63년생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니 열정을 다하십시오.
75년생 자신과 뜻이 같은 사람을 찾아보십시오.
87년생 앞으로 나갈 때 이므로 느슨했던 마음가짐을 다시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자신의 능력을 시험해 볼 수 있는 날입니다. 고난을 극복하는 용기가 있습니다.
52년생 자신의 지혜를 잘 발휘한다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64년생 생각이 깊어지는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76년생 의외의 난관이 닥쳐올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합니다.
88년생 금전이던 인덕이든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조용한 가운데 평소보다 마음의 변화가 많은 날입니다.
53년생 먼 곳으로의 여행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65년생 자기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생각을 들어야 합니다.
77년생 즐기는 것은 적당히 해야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89년생 배움이 있는 날입니다. 깨달음과 비슷하게 느낌을 받는 날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자신이 원하는 미래를 위해 지금 하는 것들을 재확인해 보십시오.
54년생 지나친 자신감은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66년생 얻으려고 하는 것 보다 지키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78년생 한 가지 일에만 매진하십시오. 에너지가 분산될 수 있습니다.
90년생 즐거움이 있으므로 지나친 감정의 소모를 주의하십시오.


양띠
한줄 코멘트 : 무한한 가능성을 안고 있는 하루입니다. 이것을 이용할 줄 아는 현명한 자세가 필요합니다.
55년생 말 하는 데 있어 실수가 없어야 합니다.
67년생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니 열정을 가지고 임하십시오.
79년생 앞으로 나가는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91년생 큰 대로변을 걷고 있는 듯한 운세입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해 즐거움을 느끼고 임해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책임감 있는 일을 성취함으로써 인정을 받게 됩니다.
68년생 사람들과 다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마음을 다스려야 합니다.
80년생 서로 머리를 맞대고 의논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92년생 다른 사람의 주목을 한 몸에 받거나 어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자신에게 주어진 일과 상황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45년생 남의 간섭으로 본의 아닌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57년생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다면 더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69년생 의욕이 왕성해지며 좋은 협조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81년생 분주한 가운데 정신없이 지나가지만, 그 와중에 벅찬 문제를 해결하는 기운이 있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게 될 것입니다.
46년생 평소에 탐탁지 않게 여기던 사람과 일을 같이 하게 될 수 있습니다.
58년생 아는 사람을 조심해야 합니다. 도움을 요청받게 되거나 아니면 새로운 인연이 생길 것입니다.
70년생 자기를 되돌아보고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82년생 좋은 아이디어로 주위의 인정을 받거나 정신적인 갈등이 해소됩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그동안 애타게 기다리던 사람을 만나거나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47년생 그동안 쌓였던 일이 해결되어 마음이 시원해집니다.
59년생 인자한 사람과 인연이 닿거나 깊은 감명을 받는 소식을 전해 듣게 됩니다.
71년생 타인으로부터 모함을 받거나 오해를 받게 될 수 있으므로 행동에 조심성이 있어야 합니다.
83년생 기다리는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강은 갑자기 생겨나지 않는다. 작은 일이 우습다 생각하지 말고 열심히 해나가야 한다. 기초가 없이 노력만으로 성공하기 힘들다. 하나 다음에 둘이 있듯 항상 기초를 소중히 하는 습관을 들여라.


황소자리(4.20~5.20)
노력이 드디어 빛을 보는 때이다.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신이 해온 노력은 이제야 비로소 보답을 받게 되는 것이다. 어느 때든 노력하는 사람은 보답을 받고 높은 미래를 바라볼 수 있다.


쌍둥이자리(5.21~6.21)
높은 곳으로 올라서기 위해서는 자신부터 마음을 잘 가다듬고, 능력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야만 한다. 스스로 노력하는 모습은 당신의 주위에도 좋은 영향을 주니 자연스럽게 자신을 부각하는 방법이다.


게자리(6.22~7.22)
만남의 자리가 좋은 상황에서 나쁘게 변할 수 있는 위험이 있다. 모임에서 말과 행동을 특별히 주의해라. 먼저 굽히고 들어가는 인내를 보여주어야만 하는 날이 되겠다. 겸손한 모습을 보인다면 존중받게 될 것이다.


사자자리(7.23~8.22)
의욕을 가지고 다른 사람을 이끌기 위해서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당신을 받쳐주고 지지해 주는 사람의 노력과 힘이 있어야만 한다. 그들의 노력을 항상 마음속에서 생각하며 고마워하는 마음을 가져라.


처녀자리(8.23~9.23)
용기를 가지고 어려운 일을 해결해 나가는 모습과 스스로에 대해서도 잘 모르면서 어려운 일을 해낼 수 있다고 믿는 만용은 틀리다. 먼저 자신은 능력을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순서이니 자신감만으로 모든 걸 결정하지 마라.


천칭자리(9.24~10.22)
현실 속에서 자신의 능력을 드러내지 않고 생활하는 사람도 있다. 스스로의 능력을 모두 보여주는 모습이 때에 따라서 중요하지만 스스로를 낮추며 드러나지 않게 남을 도와주는 노력이 더 중요하게 빛을 볼 날이다.


전갈자리(10.23~11.22)
지금껏 힘들게 했던 일이 모두 허사가 될 위험이 있으니 다시 한번 빠진 부분이 없는지 잘 살펴보기 바란다. 아무리 과정을 중요시한다 하더라도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면 보상받지 못하는 법이다.


사수자리(11.23~12.24)
혼자서 일을 처리하기보다는 당신의 부담을 덜어 줄 사람을 찾아보도록 해라. 모든 일을 혼자서 해 나가는 사람은 극히 드물다. 만나는 사람이 가까이 다가오니 친구를 많이 만들어 두어라.


염소자리(12.25~1.19)
금전에 관한 일이 잘 풀리는 날이다. 그와 관련된 일이 있다면 가급적 오늘이 지나기 전에 다 해결하도록 해라. 이런 기회는 잘 오지 않는다. 기회가 왔을 때 잡을 줄 아는 사람만이 앞을 볼 줄 아는 사람이다.


물병자리(1.20~2.18)
기회는 쉽게 오지 않는다. 기회가 왔을 때 능력이 부족하여 잡을 수 없으면 정말 큰 아쉬움만 남기니 이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지금부터라도 노력하여 현실에 필요한 능력을 키워야 한다.


물고기자리(2.19~3.20)
사람은 저마다 다른 성격과 특기를 갖고 있다.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사람을 모은다면 서로 대립하고 일의 효율은 떨어진다. 이를 조율하는 자가 진정한 리더이니 그들의 중심이 돼라.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