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9월 6일 수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오늘은 당신에게 향하는 마음에 집중하면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48년생 말과 행동을 가볍게 하지 않도록 오늘은 조용히 보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60년생 자신을 믿고 행동하면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72년생 많이 움직여야 많은 것을 주워담을 수 있습니다.
84년생 활동성이 강해지며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하는 날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오늘은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소중하고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으로 임해 보십시오.
49년생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가까운 사람과 연락을 취해보십시오.
61년생 입 밖으로 나간 말은 주워 담기 어렵습니다. 상대방에 입장에서 생각하고 말해야 합니다.
73년생 변화에 잘 적응해야 합니다. 늘 그래왔던 것처럼.
85년생 노력하십시오. 대가가 따르는 오늘입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기적이 눈 앞에 와있습니다.
50년생 자기 생각이 강해지며 어려웠던 일도 쉽게 풀어 나갈 수 있습니다.
62년생 생각지도 않은 지출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늘 하던 데로만 하십시오.
74년생 마음의 변화로 농담도 짜증으로 들릴 수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우선입니다.
86년생 나와 비슷한 레벨의 사람과 서로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됩니다. 마음 상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단 말은 용기없는 사람들의 변명입니다. 마음은 늘 표현을 하여야 합니다.
51년생 돌다리도 두드리며 건너듯 똑같은 일상이라지만 점검이 필요한 날입니다.
63년생 소원했던 사람에게 문자나 전화를 넣어보십시오. 좋은 소식 들릴 것입니다.
75년생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지 마십시오. 자신도 곧 누군가 부러워할 사람이 될 것입니다.
87년생 사소한 일로 가까운 사람과 감정의 날을 세우지 마십시오. 손해입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려는 노력과 마음의 여유가 필요할 것입니다.
52년생 너그러운 마음이 사람들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64년생 이성과 다툼은 이별을 몰고 올 수 있습니다.
76년생 윗사람의 말을 새겨들으십시오. 자다가도 떡이 생기는 날입니다.
88년생 자기 위주의 생각으로 안일해 지기 쉽습니다. 좀 더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셔야 합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주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보십시오. 그 속에 새로운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53년생 어렵게 만들었던 문제가 발전적인 방향으로 해결될 것입니다.
65년생 일이 잘 풀릴 것 같은 날입니다. 준비하는 자만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77년생 지나치게 자기 자신을 과신하지 말고 주위의 말을 귀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89년생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데 있어 발전이 있는 날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혼자 하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주변의 믿을만한 사람을 찾아보세요.
54년생 대인관계에서 서로 조화를 이뤄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66년생 변화가 많은 날입니다. 차분히 진행해야 합니다.
78년생 자신감이 충만해 의욕이 넘치는 날입니다. 소득이 있습니다.
90년생 윗사람의 도움으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짜증이 날 수도 있는 날입니다.
55년생 엘리베이터 보다는 계단을 이용할 수 있는 여유가 필요한 날입니다.
67년생 바빠서 놓치는 일이 없도록 꼼꼼히 챙겨보십시오. 일도 사람도.
79년생 가까운 사람일수록 말을 조심해서 해야 합니다. 자신의 평가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91년생 자신을 드러내지 마십시오. 오늘은 차분하게 보내는 것이 이익입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서운한 것이 있다면 자신의 감정을 이야기하십시오.
56년생 심리적으로 안정된 날입니다. 생각의 자유를 누리십시오.
68년생 생각지도 못한 소득이 있습니다. 기쁨의 충만입니다.
80년생 다른 사람의 말을 잘 새겨들으십시오. 얻는 것이 있습니다.
92년생 작은 일이 큰일로 번질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솔직하고 다정한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것이 좋습니다.
45년생 큰 뜻을 품고 행동에 임하십시오.
57년생 성실한 마음과 행동으로 뭔가 보여줘야 할 때입니다.
69년생 유용한 정보의 활용으로 득이 되는 날입니다.
81년생 쇼핑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지금은 무엇보다 마음의 안정과 여유가 가장 중요한 때입니다.
46년생 먼 곳으로의 이동은 새로운 만남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58년생 때론 침묵이 득이 될 수 있습니다. 말을 삼가야 합니다.
70년생 편안한 사람과 마주 앉는 시간을 가지며 대화를 나누십시오. 즐거움이 있습니다.
82년생 자신보다 연배가 높은 사람에게 의지하십시오. 성과가 있습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습득력이 강해지니 주변의 지식을 간접 경험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47년생 시작보다는 마무리를 잘 해야 합니다.
59년생 정보의 문을 활짝 여십시오. 자신이 새롭게 비칠 것입니다.
71년생 우연히 행한 일이 뜻밖의 행운이 주어지는 날입니다.
83년생 이성과 즐거운 만남이 기대되는 오늘입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바쁜 생활에 쫓겨 실수가 잦아지고 스트레스는 가중되는 날이니 중요한 약속이나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평소보다 주의해야 하는 날이다.


황소자리(4.20~5.20)
모처럼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다음 날을 맞이한 것처럼 몸과 마음이 활력이 충전되어 다시 바쁜 일상으로 돌아온 하루이다. 활기차게 생활하며 행복한 미래를 위해 한발 전진해라.


쌍둥이자리(5.21~6.21)
평온한 일상을 지내는 당신에게 오늘 하루는 상당히 중요하고 어려운 일이 주어진다. 지금의 결정이 바른 내일을 이끌어 줄 것이니 굳은 마음으로 흔들림 없이 일을 결정해라.


게자리(6.22~7.22)
바쁜 일상 중에서 오늘은 친구들과 만남이 계획된 하루이다. 친구들과 즐겁게 지내며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어버리도록 해라. 단, 너무 늦은 시간까지 함께 하지는 마라.


사자자리(7.23~8.22)
여러 사람과의 만남이 예견되는 하루이다. 사람들과 만나며 당신이 가진 카리스마와 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하루가 될 것이다. 하지만 주변의 관계를 무시하는 독선적인 행동은 금물이다.


처녀자리(8.23~9.23)
늦은 시간에는 사람들과 만남을 되도록이면 피해야 한다. 처음 만나는 사람과의 자리에서 상대방이 당신에게 호감을 느낄 수 있는 날이지만 술자리가 되면 불화가 생길 수 있다.


천칭자리(9.24~10.22)
그동안 바빠서 챙기지 못했던 가족과의 오붓한 자리를 만들어 화목을 다지고 어려움을 의논하도록 해라. 가족은 누구보다 당신의 뒤를 받쳐주는 큰 힘이 된다.


전갈자리(10.23~11.22)
당신을 괴롭히던 작은 일들을 한꺼번에 해결할 실마리가 보이는 날이다. 이런 때에는 친구들이나 아랫사람보다는 가족이나 윗사람과 의논해 해결하도록 해라. 현명한 판단으로 도움을 줄 것이다.


사수자리(11.23~12.24)
활발하게 움직이는 사람들도 휴식이 필요한 법이다. 친구들과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좋겠지만 커피 한잔을 마시며 사색에 잠기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한 방법이다.


염소자리(12.25~1.19)
몇 가지 일이나 약속이 한꺼번에 잡히는 날이다. 시간을 꼼꼼하게 체크해 약속에 어긋남이 없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조급하면 일을 그르치니 여유를 가지도록 해라.


물병자리(1.20~2.18)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다면 좀 더 미루는 것이 좋다. 여러 가지 일이 겹쳐 바쁜 나날이 이어지며 당신의 마음도 바빠진다. 조급한 마음에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주의해라.


물고기자리(2.19~3.20)
바쁜 생활 중에 가끔 찾아오는 휴식의 날이다. 편안한 마음으로 주위를 둘러보며 지나왔던 바쁜 일상에서의 휴식을 만끽할 소중한 날이다. 오늘은 가족과 집에서 시간을 보내도록 해라.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