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페이스북과 홍보부스 운영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오는 19~20일 양일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개최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도심 속 봅슬레이’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도심 속 봅슬레이는 약 6개월 앞으로 다가온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 서울특별시 및 강원도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대국민 행사다.
1000여명이 넘는 행사 스태프의 공식 복장 등을 협찬하며 이번 행사의 후원사로 참가하는 노스페이스는 사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통해 워터 봅슬레이 탑승권을 증정하고, 노스페이스 팝업스토어를 비롯한 홍보부스에서 평창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공식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를 활용한 라이선스 제품과 워터스포츠 관련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공식 행사가 열리기 전인 16~17일 양일간 노스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댓글이벤트를 통해 총 50명(1인 2매, 총 100매)에게 워터 봅슬레이 탑승권을 증정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광화문광장에서는 이틀간 노스페이스 팝업스토어 및 홍보부스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1인 1매, 총 200매)에게 워터 봅슬레이 탑승권을 증정하고, 바이애슬론 등 동계스포츠를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노스페이스 기능성 티셔츠, 워터 봅슬레이 탑승권(1인 1매, 총 200매) 등 푸짐한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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