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금 1억원에 자동차, 진짜 황금까지…황금연휴 경품잔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샵 구매고객 대상 생활자금 1억원
CJ오쇼핑, 황금연휴 사진 올리면 순금 증정
롯데홈쇼핑, 롯데리조트 속초 10년 회원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5월 황금연휴를 겨냥해 유통업계가 대규모 경품을 내세워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이달 29일부터 최장 11일의 연휴가 시작되는 만큼 쇼핑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1억원과 국산자동차, 황금, 10년 리조트 회원권까지 앞세워 소비를 촉진하고 나선 것. 특히 황금연휴 기간 나들이 계획이 없는 방콕족을 겨냥한 홈쇼핑 업계의 화려한 경품이 눈에 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GS샵은 5월 한달 간 TV·모바일·인터넷몰 등 전 판매채널에서 100억원 대규모 사은행사 ‘상상초월’ 특집을 실시한다.
특집 기간 방송된 TV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 채널인 GS마이샵 상품을 구매 또는 상담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생활지원금 1억원(1명)과 QM6(1명), SM6(1명)를 준다. 또 GS마이샵 방송상품을 3회 이상, 총 구매액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테팔 미니오븐’(GS가 12만원)을 증정한다. 전화·모바일·인터넷·리모컨·톡주문의 구매횟수와 금액이 모두 합산된다.

CJ오쇼핑은 황금 연휴를 맞아 진짜 황금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황금 연휴 동안 찍은 사진을 공모하는 '황금드림 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연휴를 가장 뜻 깊게 보낸 3명에게는 1등 순금 18.75g 골드바(120만원 상당), 2등 순금 11.25g 골드바(70만원 상당), 3등 순금 3.75g 골드바(20만원 상당)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지에서의 추억이나 집에서 나홀로 보내는 여유 등 황금 연휴를 보내는 모습을 찍어 올리면 된다. 이벤트 기간 매일 한 번씩 사진을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롯데홈쇼핑은 다음달 23일까지 롯데홈쇼핑 모든 판매채널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7월 오픈 예정인 롯데리조트 속초 회원권을 제공하는 '지상 최대 드림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리조트는 속초 바다 위에서 해안의 아름다운 경관을 바라볼 수 있는 복합 리조트로, 10년 회원권(1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9일 롯데아이몰, 바로TV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데이터방송 쇼핑채널인 T커머스도 경품 행사에 가세했다. K쇼핑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방송상품을 1회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555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 5명에게는 80만원 상당의 다이슨 무선 청소기 V8을, 2등 50명에게는 45만원 상당의 다이슨 드라이기를, 그리고 3등 5500명에게는 K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롯데백화점도 황금 연휴에 “진짜 금”을 주는 행사를 개최한다. ‘황금연휴, 진짜 금을 찾아라’ 경품 프로모션은 롯데카드나 엘포인트카드로 사은행사장에서 응모해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하는 방식이다. 1등 12명에게 골든듀 골드바 10돈을, 120명에게 정관장 홍삼톤 골드, 1200명에게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