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시아경제 오늘의 운세] 3월 1일 수요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36년생 자손이 찾아와 즐겁고 보람된 날이다. 48년생 보증이나 금전 거래를 조심한다. 60년생 안정된 생활을 고맙고 감사하게 생각해야 한다. 72년생 친한 척하는 사람을 믿지 말라. 84년생 매사 때를 놓치지 않도록 준비해 두어야 한다. 96년생 낙심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라.
37년생 편안한 마음가짐이 건강에 좋다. 49년생 북쪽 출행 시 사고를 조심해야 한다. 61년생 요식업자는 인간관계로 매출이 오르게 된다. 73년생 부모 형제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듯하다. 85년생 실물수가 있으니 도난을 조심하라. 97년생 미소로 사람을 대하면 인정받는다.

38년생 상대방 마음이 다치지 않도록 배려해야 한다. 50년생 중요한 일은 성급하게 결정하지 말라. 62년생 생각을 한 번 바꾸면 새로운 방법이 있다. 74년생 다양하게 생각하면 길이 보인다. 86년생 남이 한다고 덩달아 하면 손해를 본다. 98년생 근심을 놓으면 마음이 편안하다.

27년생 인생은 바람 같은 것이니 과거에 연연하지 말라. 39년생 지갑은 열고 말은 적게 해야 칭송을 받는다. 51년생 정확한 판단이 필요한 날이다. 63년생 보고도 못 본 척이 좋을 듯하다. 75년생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결과가 좋다. 87년생 꿈을 이루려면 성실하게 노력하라.
28년생 긍정적으로 판단하면 매사가 편안해진다. 40년생 사소한 일로 마음을 상할 수 있다. 52년생 언짢은 마음이 들 수 있으나 자제하라. 64년생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말고 진정하라. 76년생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자신감을 갖고 밀고 나가라. 88년생 교만하지 말고 겸손하라.

29년생 운기가 좋아서 길흉 없이 순조로운 하루다. 41년생 말이 많으면 잔소리가 된다. 53년생 속마음을 함부로 표현하지 말고 자제하라. 65년생 바쁜 가운데 실속이 생기는 날이다. 77년생 부부간 서로 생각이 대립하지 않도록 이해하라. 89년생 둘러가는 것도 빠른 길이 된다.

30년생 생각지 않은 사람이 찾아와서 즐겁게 지낸다. 42년생 운기가 불리할 때는 양보하는 것이 상책이다. 54년생 상황에 대처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66년생 모르는 것도 약이 될 때가 있다. 78년생 기반을 다지고 앞날을 생각해야 한다. 90년생 노력한 만큼 결실이 생긴다.

31년생 즐거운 일로 가족과 기분 좋은 하루다. 43년생 진퇴를 알고 처신하면 매사 순탄하다. 55년생 자영업자는 사람으로 인해 매출이 오른다. 67년생 잘하고도 좋은 소리는 듣지 못한다. 79년생 인생은 좋음과 나쁨이 있는 것이다. 91년생 주저하지 말고 적극성을 띠어야 한다.

32년생 가정에서 가장 중요한 덕목은 화목이다. 44년생 쓴 것은 가고 단 것이 오는 형국이다. 56년생 실속 없이 분주한 하루가 되나 보람은 있다. 68년생 생각대로 진행이 순조로운 날이다. 80년생 노력보다 운이 부족하니 욕심을 버려라. 92년생 친구를 만나서 즐거운 하루다.

33년생 눌렸던 근심이 사라져서 편한 날이다. 45년생 재물과 명예 손상을 조심하라. 57년생 해는 짧고 할 일은 많은 날이니 시간을 잘 활용하라. 69년생 타인을 너무 믿으면 손해가 따른다. 81년생 즐거움과 기쁨이 풍족한 날이다. 93년생 어려움 없이 무난하여 걱정이 없다.

34년생 재운이 좋아서 적은 돈이 들어오게 될 듯하다. 46년생 자손의 경사로 바쁜 날이다. 58년생 근심되는 일은 조언을 구하여 해결하라. 70년생 생각대로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82년생 천생연분을 만날 수 있을 듯하니 적극적으로 임하라. 94년생 매사 조심해서 나쁠 것 없다.

35년생 건강상 멀리 나들이하지 않는 것이 좋다. 47년생 지출할 일이 생기면 즐겁게 지불하라. 59년생 자손의 경사로 축하를 받게 된다. 71년생 외출 중에 마음 상함을 조심한다. 83년생 내일을 위해 오늘은 건강하게 지내도록 하라. 95년생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도록 한다.


제공 : 장종원 선생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