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시아경제 오늘의 운세] 2월 28일 화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36년생 안정을 찾도록 마음을 진정시켜라. 48년생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생각하도록 한다. 60년생 사소한 일에 너무 신경을 쓰지 말라. 72년생 근심하던 일이 지인의 도움으로 풀린다. 84년생 때를 기다리는 것도 한 방법임을 감안하라. 96년생 현실에 적응하도록 노력한다.
37년생 환경을 바꾸도록 노력하면 막힘이 풀린다. 49년생 계획대로 적극 밀고 나가도 무방하다. 61년생 경제 동향을 잘 살피면 이득이 생긴다. 73년생 생각하는 대로 움직여도 좋다. 85년생 고정관념을 줄이고 생각을 유연하게 하라. 97년생 친구들과 만나 즐거운 하루다.

38년생 주관적보다 객관적인 생각이 필요하다. 50년생 영업 관계로 소득이 생기게 된다. 62년생 혼자 해결하기보다 타인과 협력하여 해결한다. 74년생 마음을 안정시키고 집중해야 한다. 86년생 자신감을 가지고 진행하도록 노력하라. 98년생 완고하지 않도록 탄력적으로 행동하라.

27년생 감정에 치우치지 않도록 마음을 절제하라. 39년생 생각의 융통성이 필요한 하루다. 51년생 배우자의 조언을 받아들이면 가정이 평화롭다. 63년생 과욕하지 말고 신중히 진행하라. 75년생 어려움이 있더라도 허욕을 부리지 말라. 87년생 도리와 예의에 벗어나지 않도록 하라.
28년생 환자는 건강을 회복해서 마음이 가볍다. 40년생 알고도 모르는 척 하는 편이 좋다. 52년생 남쪽 부동산은 매매가 이루어지게 된다. 64년생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76년생 운기가 좋아서 생각대로 진행해도 괜찮다. 88년생 서둘지 않으면 순조로운 날이다.

29년생 인자함이 있어서 칭송을 받을 듯하다. 41년생 재물을 지키는 것 또한 중요하다. 53년생 아픔이 가고 즐거움이 오는 형상이다. 65년생 감기 몸살로 한열을 조심해야 한다. 77년생 지나치게 욕심을 내지 않는 것이 적절한 행동이다. 89년생 인연은 때와 시기가 있는 것이다.

30년생 자손의 경사소식으로 즐거운 하루를 보낸다. 42년생 서북쪽 외출 시 사고를 조심한다. 54년생 원거리에 있는 지인과 약속을 하지 말라. 66년생 부모에게 연락해서 안부를 여쭈어라. 78년생 도로에서 법규를 지켜야 사고를 예방한다. 90년생 이성 친구를 만나 즐거운 날이다.

31년생 나들이는 자제하고 집에서 조용히 지내라. 43년생 상대방을 신중하게 판단해야 한다. 55년생 자손의 경사로 축하받기에 바쁜 하루다. 67년생 원칙에 어긋나지 않도록 한다. 79년생 주변 사람과 불편하더라도 화합에 노력해야 한다. 91년생 불만을 표출하지 않도록 한다.

32년생 순풍에 돛단배처럼 순조로운 날이다. 44년생 냉철한 판단이 필요한 시점이다. 56년생 고집을 부리면 말썽이 따름을 명심하라. 68년생 유종의 미를 잘 거두도록 마무리를 하라. 80년생 꿈은 크나 현실은 안 따름은 한탄하지 말라. 92년생 기분이 상승하고 즐거운 날이다.

33년생 가족의 의견을 존중하도록 한다. 45년생 등산이나 산책으로 심신을 충전하라. 57년생 인내심과 평정심이 필요한 날이다. 69년생 배우자 생각을 따르면 가정에 평화가 깃든다. 81년생 노력하는 사람에게 기회가 먼저 온다. 93년생 분별없는 행동은 자제해야 후회가 없다.

34년생 가족과 정다운 이야기꽃을 피운다. 46년생 생각지 않은 지출이 생겨도 즐겁게 하라. 58년생 서북간 나들이는 자제해야 손실이 없다. 70년생 여러 사람의 생각에 따르도록 하라. 82년생 혼자의 힘보다 여러 사람 힘이 필요하다. 94년생 본분을 잊지 않도록 한다.

35년생 강한 성격은 감정을 상할 수 있음을 명심하라. 47년생 겉으로는 부자이나 속은 어려움이 많다. 59년생 내리막이 있으면 오르막도 있는 법이다. 71년생 배우자와 생각의 충돌을 피한다. 83년생 겉과 속이 다르니 믿지 말라. 95년생 준비하는 마음자세가 필요하다.


제공 : 장종원 선생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