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알뜰폰 분실신고·명의변경, LGU+에서 할 수 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동표 기자]명의변경이나 분실신고가 어려웠던 알뜰폰 이용자의 불편이 줄어들 전망이다. LG유플러스의 망을 이용하는 알뜰폰 가입자라면 누구나 LG유플러스 직영 매장을 방문해 고객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26일 "3월 1일부터 이동통신사 최초로 전국 직영 매장에서 알뜰폰(MVNO) 가입자에 대한 CS(Customer service) 업무 처리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26일 "3월 1일부터 이동통신사 최초로 전국 직영 매장에서 알뜰폰(MVNO) 가입자에 대한 CS(Customer service) 업무 처리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26일 "3월 1일부터 이동통신사 최초로 전국 직영 매장에서 알뜰폰(MVNO) 가입자에 대한 CS(Customer service) 업무 처리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에 따라 LG유플러스와 제휴한 알뜰폰 사업자인 미디어로그, 이마트알뜰폰, ACN코리아, 우체국 등에 가입해 있는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전망이다.

알뜰폰 가입자 수가 700만에 육박하고 있는 가운데서도 기존에 고객들은 알뜰폰 고객센터에 전화 연결하는데 불편함을 겪고 매장에 방문하는 등 어려움이 많았다.
이제 LG유플러스와 제휴한 사업자의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 누구나 엘지유플러스 직영 매장에 방문하면 명의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에서 카드로 요금수납까지 편리하게 처리가 가능해진다.

알뜰폰 가입자 A씨는 "지금까지는 명의를 바꾸거나 분실 신고를 하려 해도 고객센터로 전화한 뒤 매장을 방문하는 등 어려움이 많았다"며 "3월부터 전국 LG유플러스 직영 매장에서 해결할 수 있어 알뜰폰 사용하기가 더욱 편리해질 것 같다"며 반가워했다.

LG유플러스 제휴사 알뜰폰 가입 고객은 3월 1일부터 LG유플러스 전국 직영 매장을 방문하면 ▲개인정보 관련 업무(명의도용 접수, 통화 내역 열람 등) ▲서비스 변경 업무(일시 정지, 부가서비스 등) ▲요금 카드 수납 등 다양한 업무처리가 가능해진다.

알뜰폰 업무 처리가 가능한 가까운 직영 매장의 위치는 엘지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고객센터 > 고객지원 > 가까운영업점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표 기자 letme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