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통해 단독 론칭 방송, 수면 컨설팅 서비스 시연 및 기능성 침구 소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이브자리의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SLEEP&SLEEP)'이 21일 첫 홈쇼핑 방송을 통해 수면 컨설팅 서비스와 기능성 침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르코빈즈, 화인튜브 베개, 슬립닉, 시그니처 타퍼 등 기능성 침구도 함께 소개한다. 대표 제품인 마르코빈즈는 원형 파이프 소재의 기능성 베개로, 가볍게 눌렸다가 다시 복원되는 특성이 있으며 내구성이 우수하다. 통기성이 뛰어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5분할 구조로 제작돼 뒤척이거나 옆으로 누웠을 때도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가격은 1·2호 기준 21만원이다.
수면 컨설팅 서비스 예약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쇼핑 방송 중 수면 컨설팅 서비스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추가로 예약 고객 중 매장을 방문해 수면 컨설팅을 받은 후, 방송 제품인 마르코빈즈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6만9000원 상당의 바디필로우를 증정한다. 이번 방송은 21일 오후 10시40분, 26일 오전 10시30분, 28일 오후 9시40분 K쇼핑을 통해 방영된다.
이브자리는 "이번 슬립앤슬립 홈쇼핑 특별 방송은 고객들의 체험을 유도하고, 접점을 확대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슬립앤슬립의 수면 컨설팅과 기능성 침구를 통해 개인에게 적합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