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가홀푸드, '바이올가 수원 광교 법조타운점'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특가 할인 등 오픈 축하 이벤트 진행
올가홀푸드, '바이올가 수원 광교 법조타운점'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 계열의 로하스 생활마켓 올가홀푸드가 경기도 수원시 광교신도시 내 광교 법조타운에 ‘바이올가 수원 광교 법조타운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바이올가’는 올가의 친환경 식품 유통 경영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한 가맹 브랜드다. 올가는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된 채소, 과일, 양곡을 비롯해 올가 자체개발상품(PB 유기 가공식품, 로하스 생활용품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적극적으로 바이올가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바이올가 수원 광교 법조타운점’이 위치한 광교 법조타운은 2019년까지 수원고등법원, 수원고등검찰청, 수원지방법원과 수원지방검찰청 등의 사법기관이 입주하며 약 2만 명의 종사자가 유입될 것이라 예상되는 지역이다.

또한 2차 상권 내 약 1만800여 세대가 밀집되어 있고 바이올가의 주 고객층인 30~40대 인구와 10세 이하 영·유아 비율이 전국 평균 대비 높은 지역이다.

이러한 상권의 특성을 반영해 ‘바이올가 수원 광교 법조타운점’은 영유아·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 ‘올가맘’과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풀비타’ 코너를 강화했다. 또한 친환경 채소, 과일, 양곡을 비롯한 올가 PB 유기 가공식품, 로하스 생활용품 등 약 700여 가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바이올가 수원 광교 법조타운점’은 오픈을 기념해 10월4일까지 오픈 축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올가 신규 가입 회원들에게는 휴대용 텀블러를 증정하고, 구매 금액별로 천연 주방세제, 유기농 황설탕, 아가베시럽 블루베리잼 등을 증정한다. 또한, 10월31일까지 3만원 이상 구입 시 1회 적용되는 3·6·9 스탬프 적립행사도 진행한다.

올가는 이번에 오픈한 수원 광교 법조타운점을 포함해 49개의 바이올가 가맹점, 15개의 직영점, 52개의 숍인숍 등 총 11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