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저 옷 어디꺼지?" 드라마 속 '그녀' 따라잡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최근 드라마 속 여주인공 패션이 눈길을 끌고있다. 자연미 넘치고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는 '제주룩' 부터, 럭셔리한 '재벌가룩'까지 스타일도 다양하다.

지난 2일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의 여주인공 강소라는 밝고 수수한 매력을 패션으로 발산했다. 이번 드라마에서 강소라는 모든 걸 잃고 제주도에 내려와 ‘맨도롱 또똣’을 운영하면서 치열하게 현실을 살아가는 정주 캐릭터에 맞게 시청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용적인 스포티 룩을 선보였다.
주로 청바지에 심플한 디자인의 운동화를 매치했는데 귀여운 데님 멜빵바지에 블랙 앤 화이트 운동화를 신거나 동일한 데님 스타일 소재의 운동화를 매치해 경쾌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일명 ‘강소라 운동화’로 유명해진 드라마 속 운동화는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제품으로, 지브라(얼룩말) 패턴이 돋보이는 ‘W LITE ZEB’, 외계인 콘셉트의 디테일이 특징인 ‘에일리언 시리즈’, 키높이 워킹화 ‘W LITE UMC JEAN’ 등이다.

원본보기 아이콘

강소라는 드라마 배경지가 제주도인만큼 여름 바다와 잘 어울리는 세련된 트레이닝 룩을 통해 그녀의 날씬한 몸매와 건강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름철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하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트레이닝 상의에 뛰어난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더하는 티셔츠를 이너 웨어로 선택했으며, 여기에 스포티한 디자인의 바지 결합형 레깅스 또는 우븐 숏팬츠가 결합된 4부 레깅스와 샌들 ‘시티 크루즈’를 매치해 그녀의 완벽한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는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마지막 회에서는 세련된 차콜 그레이 컬러의 후드 타입의 트레이닝 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시원한 후드 민소매 스타일의 상의와 밑단의 시보리 디테일이 특징인 하의는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발랄한 매력을 더했다.

SBS 수목드라마 '가면' 에 출연 중인 배우 수애는 우아한 스타일링으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달 11일 방송된 주지훈의 생모 납골당을 찾는 장면에서 수애는 고급스러운 풀오버 스타일의 베이지 컬러 니트블라우스와 블랙 컬러의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해 재벌가 여성의 기품 있는 모습 완벽히 표현했다.
수애가 입은 블라우스는 올리비아로렌의 프리미엄 상품인 꾸띄르 라인 제품으로 전체적으로 우아한 실루엣과 컬러감으로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마 소재가 들어간 니트 느낌의 블라우스로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목걸이가 가미되어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니트 블라우스와 함께 코디한 플레어 스커트 또한 올리비아로렌의 꾸띄르 라인 제품으로 엠보와 메쉬 원단이 믹스되어 있어 스트라이프 효과를 내 플레어 실루엣을 더욱 부각시킨다. 트렌디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이 극대화되는 제품이다.

지난 1일 11회분에서는 망사레이스 원단의 고급스러운 화이트 원피스로 여성스러우면서 재벌가 여성의 우아한 모습을 완벽히 표현했다.

수애가 입은 원피스는 올리비아로렌의 이번 여름시즌 제품으로 망사레이스 원단에 화사한 쉬폰프린트가 은은하게 비치는 핏앤플레어 원피스다. 일명 올리비아로렌의 ‘그, 레이스’ 원피스로 솔리드 원단 콤비와 전체 망사레이스로 청량감을 줘 여름철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으며, 쇼트 가디건이나 재킷과 코디하기에 좋은 민소매스타일로 귀엽고 여성스러움을 어필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