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역대 최다 판매량 달성 기념, 특별 프로모션 및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반기 판매량 신장 주역 캐시카이, 작년 11월 출시 이후 첫 공식 프로모션…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닛산 대표 패밀리 세단 알티마 2.5 및 스포티 CUV 쥬크 24개월 무이자 할부 적용
7월 24일까지 전국 16개 닛산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캠페인 및 소모품 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닛산은 상반기 역대 최다 판매량 달성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특별 금융 프로모션 및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닛산의 올 6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2795대로, 이는 지난해 상반기 기록한 역대 최고 실적을 약 34% 넘어선 수치다. 한국닛산은 7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하반기에도 닛산 돌풍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여기에 닛산 대표 패밀리 세단 '알티마 2.5' 모델을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현금 구매 시 12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준다. 알티마는 고객감동지수(K-CSBI) 수입 중형차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닛산의 베스트셀러다. 특히, 2.5 모델의 경우 2000㏄ 이상 가솔린 중형 세단 중 최고 수준의 연비(복합 13.3㎞/ℓ)를 자랑한다. 톡톡 튀는 개성과 최고 출력 190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스포티 크로스오버유틸리티차량(CUV) '쥬크' 역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중 선택 가능하다.
이미 닛산 차량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오는 24일까지 이어지는 서비스 캠페인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올 상반기 닛산의 최다 판매량 기록은 알티마, 캐시카이 등 닛산 주요 라인업이 합리적인 가격에도 불구, 동급을 뛰어넘는 상품성을 갖고 있음을 고객들이 인정해준 결과"라며 "하반기에도 고객의 수요에 맞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맥시마 등 닛산 최고 모델을 적기에 출시해 브랜드 위상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에서는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시승신청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에 접속, 시승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서울 파크 하얏트 숙박권(1명), 다이슨 선풍기(1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5일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 각 지역의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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