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건설, 공덕역 4중 환승역세권에 '공덕파크자이 상점가' 분양 눈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뜨는 상가시장, 대형 건설사들이 시공하는 브랜드 상가에 투자자 몰려
- 탄탄한 자금력에 브랜드 인지도까지 높아..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봄 성수기까지 찾아오면서 상가 시장이 점차 활기를 띠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형 건설사들이 시공하는 브랜드 상가에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상가는 무엇보다 안정성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대형 건설사가 시공하는 브랜드 상가는 큰 신뢰로 인해 투자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또한, 이러한 대형 브랜드 상가들은 높은 인지도로 인해 상권이 활성화가 되는 등 지역의 랜드마크가 되는 경우 많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대형건설사가 시공하는 브랜드 상가의 경우 계약자를 보호하는 다양한 장치가 마련되어 있어 안정성 면에서 탁월하다.”며 “더불어 향후 브랜드 인지도까지 높아져 상권 활성화와 안정적인 임대수익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GS건설이 시공하는 공덕파크자이 상가가 공덕파크자이 상점가라는 브랜드로 내달 중 분양을 앞두고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 상가는 GS건설이 전략적으로 서울 중심부 랜드마크를 지향하여 시공함으로써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며 대형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공덕파크자이 상점가가 들어서는 마포 업무지구 일대는 초대형 배후수요에 비해 상업시설이 부족하며 대부분 요식업 위주로 구성돼 있어 이 상가가 들어서게 되면 많은 이용객들로 붐빌 예정이다.

또한, 공덕파크자이 상점가는 대형공원과 연계돼 일대의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서울시가 조성하는 6.3㎞ 구간의 경의선 공원이 사업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이 공원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이 동시에 이 상업시설 이용도 편리해 상업시설을 이용하는 수요가 증가할 전망이다. 이 공원은 홍대, 연남동, 새창고개 등으로 연결 돼 많은 방문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더해 유럽 스타일의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이 상업시설은 200여 미터의 길게 펼쳐진 상가로 유럽 스타일의 카페거리를 통해 세련된 분위기 연출로 이 지역 내 또 하나의 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또한 화려한 조경특화를 선보일 예정이며 고급스러운 외관 마감재를 사용해 세련된 디자인 상가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더불어 상점 실내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천정형 냉ㆍ난방기 설치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이 눈에 띈다.

공덕역 멀티역세권, 경의선 공원 바로 앞…

또한 지하철 5호선과 6호선, 공항철도, 경의선, 신안산선(예정) 등 5개 노선을 이용 할 수 있는 공덕역이 사업지 바로 인근에 위치해 역을 이용하는 유동인구로 인한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더불어 오피스 상권과 뉴타운신주거 상권을 사이에 두고 있어 약 9만 5천 여명의 주거인구와 직장인구 약 8만 5천 여명의 배후수요가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공덕파크자이 상점가 공덕동 446-34번지 일대에 위치하며, 총 4개 동으로 근린생활시설 66실과 업무시설 7실로 총 73실로 구성되며 모두 1층에 들어서게 된다.

4월 분양, 2015년 10월 입주예정으로, 현장에 분양상담을 위한 홍보관이 마련되어 있다.

문의 : 02) 715 -7888
공덕파크자이 상점가 공원뷰

공덕파크자이 상점가 공원뷰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