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볼보,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에 V40 등 협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젊은 층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 포석…V40, S60, S80, XC60 등 대표 모델 4종 협찬

미녀의 탄생 볼보 V40 주행 컷

미녀의 탄생 볼보 V40 주행 컷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는 젊은 층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지난달 1일부터 방송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에 V40, S60, S80, XC60 등 대표 모델 4종을 협찬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미녀의 탄생은 남편에게 버림받은 한 여성이 미녀로 변신해 제 2의 인생을 사는 내용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한예슬, 주상욱, 정겨운, 왕지혜 등이 출연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극중 주인공들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차량을 협찬, 각 차량이 갖는 정체성을 강조사고 볼보자동차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주인공인 사라(한예슬 분)는 '볼보 V40 R디자인'을 탄다. V40 R디자인은 콤팩트한 크기의 프리미엄 5도어 해치백이다. 젊고 세련된 디자인, 강력한 성능, 첨단 안전 기능을 고루 갖춰 20~30대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다.

미녀의 탄생 볼보 V40 전시장 컷

미녀의 탄생 볼보 V40 전시장 컷

원본보기 아이콘

V40 T5 R디자인은 2.0ℓ 터보 가솔린 엔진과 8단 기어트로닉 변속기의 조화가 돋보이는 드라이브E 파워트레인을 적용해 최고 출력 245마력, 최대 토크 35.7㎏·m의 힘을 발휘한다. 0㎞/h에서 100㎞/h까지 6.3초 걸린다.
드라마에서 위너 그룹 후계자 한태희(주상욱 분)는 도시형 크로스오버 XC60을 탄다. 볼보 XC60 D4는 매끄러운 실루엣의 외관 속에 2.0ℓ 트윈 터보 디젤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181마력, 최대 토크 40.8㎏·m의 힘을 낸다.

최대 1455ℓ의 여유로운 적재 공간을 기본으로 사이드 미러의 사각지대와 후측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는 레이더 사각 지대 및 후측방 접근 경고 시스템 등 첨단 안전 및 편의 시스템도 갖췄다.

이강준(정겨운 분)은 S80을 탄다. S80은 볼보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이다. 원목 특유의 느낌을 잘 살린 모던 우드 데코 인레이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굵은 입자 패턴의 최상급 천연 가죽 시트를 적용해 장시간 운전해도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볼보 V40 R디자인

볼보 V40 R디자인

원본보기 아이콘

미스코리아 출신의 아나운서 역할인 교채연(왕지혜 분)은 S60을 탄다. S60 D2는 감각적인 실루엣의 디자인에 1.6ℓ 터보 디젤 엔진과 듀얼클러치 방식의 6단 변속기를 장착해 복합연비 17.2㎞/ℓ, 고속도로 기준 20.2㎞/ℓ의 1등급 연비가 특징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극중 주인공들과 잘 어울리는 볼보자동차의 젊고 세련된 매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는 다양한 방식으로 볼보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