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지난해 7월 인터넷과 모바일에서 이미 웹 접근성 우수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여러 사이트의 웹 접근성을 한층 강화하고 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개편하면서 다시 획득하게 된 것이다.
홈페이지 방문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명세서 조회, 이용 내역 조회, 회원 정보 변경 등 12개의 주요 메뉴를 우측 상단에 일목요연하게 구성함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즉시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페이스북 친구를 대상으로 '나만의 트렌드 코드'를 확인하고 신한카드 페이스북에 '마이코드(My Code)' 댓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고 신한카드를 1회 이상 사용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