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크라이슬러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서울 피아트·크라이슬러 강남 서비스 센터에서 경정비 서비스 고객 전용의 '익스프레스·레인 정비 서비스'를 다음달 1일부터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익스프레스-레인 정비 서비스는 엔진 오일, 에어 필터 등 주요 소모품 교환이나 긴급 점검이 필요한 차량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서비스센터의 수용 능력을 증대시키고 소모성 부품 관련 정비를 위한 불필요한 대기 시간 및 정비 소요시간을 줄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익스프레스·레인 정비 서비스는 사전 예약이 필요 없고,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익스프레스·레인 정비 서비스의 하루 최대 정비 대수는 약 26대다. 서비스 운영시간은 서비스센터 운영시간과 동일하다. 피아트·크라이슬러 강남 서비스 센터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 22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서비스 센터 전화(1588-4450) 혹은 고객센터(080-365-2470)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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