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빅스, 글로벌 시계 브랜드 모델 발탁 '인기 실감'

최종수정 2013.06.12 11:34 기사입력 2013.06.12 11:34

댓글쓰기

빅스, 글로벌 시계 브랜드 모델 발탁 '인기 실감'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아이돌그룹 빅스가 글로벌 시계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12일 "빅스가 지난 10일, 스위스의 글로벌 시계 브랜드 요비사(JOWISSA)와 계약을 체결하고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특히 빅스는 요비사 모델로 발탁됨과 동시에 수 백만원을 호가하는 '빅스 블랙 에디션'을 함께 론칭해 주목 받고 있다. '빅스 블랙 에디션'은 빅스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모델로 멤버 6명에 맞춰 총 6가지의 컬러로 구성돼 있다.

또 요비사 전매장에 '빅스 블랙 에디션'을 착용한 빅스의 포스터가 부착될 예정이어서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얻고 있다.

한편 빅스는 신곡 '하이드'로 인기몰이 중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