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이네임, 데뷔 후 첫 콘서트…완벽 무대 ‘저력 과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이네임, 데뷔 후 첫 콘서트…완벽 무대 ‘저력 과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5인조 남성 아이돌그룹 마이네임(MYNAME)이 데뷔 이래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마이네임은 3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인터파크 아트센터에서 데뷔 1년 6개월 만에 열린 첫 국내 단독콘서트 ‘더 비기닝(The Beginning)'을 성황리에 마쳤다.
2011년 데뷔 곡 ‘메시지’(Message)로 데뷔, 탁월한 가창력과 완벽한 퍼포먼스, 뛰어난 비주얼까지 겸비한 아이돌로 차세대 K팝 스타로 자리 잡은 마이네임은 데뷔 1년 6개월 만에 첫 단독콘서트를 펼치며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미 지난해 12월 일본 도쿄, 오사카에서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펼치며 총 5천여 명의 팬들을 동원한 마이네임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무대 매너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 날 공연장에는 국내 팬들은 물론, 마이네임을 보기 위해 한국을 찾은 많은 팬들까지 몰리며 마이네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마이네임을 제작한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의 팬들까지 공연장을 찾으며 힘을 실었다.

오프닝 공연으로는 에이치투미디어에서 2013년 하반기 데뷔를 준비 중인 신인 여가수의 깜짝 무대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 마이네임, 가능성을 실현하다 ‘THE BEGINNING'

마이네임은 국내 첫 단독 콘서트 ‘더 비기닝’으로 2013년 최고의 신인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다양한 일본 활동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 마이네임의 실력은 완벽한 퍼포먼스와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뿜어져 나오며 마이네임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그까짓거’로 공연의 포문을 연 마이네임은 ‘메시지(Message)’, ‘어이없어’등을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더욱 후끈 달궜다. ‘에버래스팅 러브(Everlastin' Luv)' 등 마이네임 멤버들이 직접 한국어로 개사한 일본 수록곡 무대 역시 색다른 볼거리였다.

그간 비보잉 댄스 등 화려한 퍼포먼스를 주로 선보여 왔던 마이네임은 보컬그룹으로서의 면모도 선보였다.‘헬로앤 굿바이(Hello&Goodbye),‘리플레이(Replay)’등 본인들의 노래는 물론, Backstreet Boys의 ‘아이 원트 잇 댓 웨이(I Want it That Way)’, 98 degrees의 ‘마이 에브리씽(My Everything)’ 등으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하며 색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솔로 무대도 이어졌다. 세용은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의 ‘런 잇(Run it)'으로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막내 채진은 저스틴 비버의(Justin Bieber)의 ’베이비(Baby)‘로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메인보컬이자 리더인 건우는 포맨의 ’베이비 베이비(Baby Baby)‘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사했고, 준Q는 제이지&린킨파크(Jay-Z&Linkin Park)의 ’넘/앙코르(Numb/Encore)‘로 중저음의 파워풀한 랩을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인수는 어셔(Usher)의 ’유 갓 잇 배드(You Got It Bad)‘, ’예(Yeah)‘로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 마이네임, 추억과 존경을 노래하다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이자 1세대 아이돌 플라이투더스카이 출신 환희가 직접 제작한 마이네임은 데뷔 전부터 ‘환희보이즈’로 불리며 화제를 모았다. 환희의 제자답게 이 날 마이네임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히트곡 퍼레이드 무대를 선보이며 환희에 대한 존경과 사랑의 마음을 표현했다.

수많은 인터뷰를 통해 환희에 대한 존경과 사랑을 표현해왔던 마이네임은 ‘마이 앤젤(My Angel)’, ‘데이 바이 데이(Day By Day)’, ‘씨 오브 러브(Sea of Love)’를 부르며 환희 제자다운 아름다운 하모니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 마이네임, 또 다른 시작을 노래하다

세용은 진심을 담은 편지로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선사했다. 마이네임은 “데뷔하면서 줄곧 꿈꿔왔던 단독콘서트를 할 수 있어서 정말로 행복했다. 앞으로도 쭉 마이네임이 이런 무대를 이어갈 수 있길 바란다”며 “절대 쉬지 않고 더 열심히 하겠다”고 앞으로의 각오를 전했다.

마이네임은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국내 활동은 물론, 일본 활동까지 이어진다. 마이네임은 오는 5월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 등지에서 열리는 일본 전국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