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모바일 롯데홈쇼핑은 ‘카카오톡 조르기! 오빠 사줘’ 서비스를 오픈하고, 11일까지 ‘빼빼로데이 조르기 한판’ 기획전을 펼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11일까지 진행 ‘빼빼로데이 조르기 한판’ 이벤트를 열고 캘빈클라인, 비비안, 비너스 등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500명, ‘카톡 조르기’를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500명을 합해 총 1000명에게 ‘빼빼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조영구 롯데홈쇼핑 M커머스TFT 팀장은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 롯데홈쇼핑은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돕고자 ‘카카오톡 조르기’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좀 더 편하게 모바일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스마트기기에 최적화된 다양한 툴(Tool)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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