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사고] 내달 1일 명품 은퇴 설계 아카데미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수명이 늘면서 우리나라도 본격적으로 '100세 시대'에 진입하는 시점이 불과 10년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퇴직 이후의 삶이 현재 20여년에서 40여년으로 두 배 가까이 늘어나게 되는 셈입니다. 또 조기퇴직과 출산율 저하, 부모 봉양의식의 약화로 이제 스스로 노후를 책임져야 합니다.

이 말은 곧 '은퇴 설계'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작금의 국내외 경제여건은 그 어느 때보다 불확실성이 높아지면서 투자자들을 망설이게 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신문은 이같은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명품 은퇴설계 아카데미'를 준비했습니다.

'은퇴설계의 명가' 미래에셋생명이 후원하고 아시아경제신문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최고 전문가들이 은퇴설계 및 자산형성의 비법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행사와 동시에 열리는 '재무설계 맞춤 상담' 코너에서는 미래에셋생명의 유명 FC들의 무료 상담도 진행합니다.
참가비는 3000원이지만 사전등록하면 무료이며, 특히 사전 신청 접수자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초청 강사의 저서, 추천 도서 등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 일시 및 장소
- 2011년 9월 1일(목) 14시~17시30분 서울 강남구 논현동 건설회관(7호선 학동역 10번 출구, 강남구청역 3번 출구)

◆ 설명회 프로그램
- 14시~15시 100세 시대의 삶과 자산시장의 변화 (이상건 미래에셋 투자교육연구소 상무 )
- 15시15분 ~ 16시15분 시장을 이기는 주식 성공법칙은 있다 (이민주 버핏연구소장)
- 16시30분 ~ 17시30분 돈 되는 부동산을 찾아라 (아기곰 부동산칼럼니스트)
※ 13시30분~18시 재무설계 맞춤 상담(별도 전문 FC 상담)

◆ 접수처
- 전화 : 02-2200-2071~3, e-mail : richasia@asiae.co.kr (접수시 참석자 이름, 나이, 연락처 기재)
- 접수기간 : 8월11일(목)~8월31일(수)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