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달 안에 억대자산 만들려면 이 종목 사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난달에 필자가 "천기누설종목" 으로 시초가에 강력하게 매수하라고 했던 혜인(003010)이 5일만에 100%↑ 수익을 안겨주고 있는데, 이번에 추천할 이 종목은 단지 100% 수익에 만족하라고 추천 드리는 종목이 절대로 아니다.

단언하건데 이 종목은,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가 시장에 터져 나오면, 필자가 지난 12월에 광산개발 재료로 추천하여 한 달만에 7배↑ 날아간 코코(039530)는 말할 것 도 없고, 27연상↑의 줄상한가로 한달 만에 종잣돈을 29배로 불려준 조선선재(120030)와 같이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맛보게 될 것 이다.
또한 이 종목은 매수 후 길게 기다릴 필요도 없다. 이미 시장 유동자금을 운영하는 큰 손 세력들이 철저히 동사의 물량을 장악해 있고, 이제 남은 건 재료를 터트리며 날릴 시점만 조율하고 있기 때문에, 과거 50배↑ 상승재료였던 "줄기세포 테마" 보다 더 강력한 재료가 이번 주를 기점으로 터져 나올 예정이라, 지금 당장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부터 확보해 두어야 할 것이다.
한달 안에 억대자산 만들려면 이 종목 사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다시 한번 말하지만,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3분의 1 토막난 계좌도 단번에 복구시켜줄 종목이니, 절대로 물량 뺏기지 말고, 오히려 세력들의 물량을 뺏어야 한다. 그리고 단타로 하지 말고,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매수만 해 놓으면 두고두고 큰 돈 될 이런 종목을 여기서 놓치면 몇 달 동안은 억울해서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한마디로 동사는, 2006년 조선업종 주가들이 수주잔고가 폭증하며 초장기 성장산업으로 기대를 모으며 50배~100배 상승한 것처럼, 조선업종에 이은 또 하나 초장기 슈퍼성장 산업이 지금 동트고 있다. 이 업체는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지고 핵심 제품을 개발하여 지금, 본격적인 판매가 이루어 지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대량생산 체제가 구축되면, 창사이례 경이적인 실적고를 올리며 주가폭발이 임박한 종목 이다.

그리고 지금 현재 주당 순이익이 450원인데 주가는 고작 3천원대 초반으로 PER가 4배 밖에 되지 않는 극심한 초저평가 상태를 보이고 있고, 실적은 당기순이익이 전기대비 무려 200%나 증가하면서 흑자전환에 성공을 했고, 특히 자회사들의 지속적인 실적성장이 이루어 지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 따른 지분법 평가이익만 해도 어마어마 한 것으로 분석된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런 실적과 저평가에 대한 재료기대치가 주가에 하나도 반영이 안 된 상황에서, 상위 1% 정보력을 공유하고 있는 큰 손 세력들만 한 톨의 물량을 더 확보하기 위해서 혈안이 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동사는 수급챠트를 살펴봐도 당장에 무슨 일을 낼 것 같은 급등 초읽기 패턴의 정말 기가 막힌 자리에 있다.

아무튼 이 종목은 필자가 전문가의 명예를 걸고 올 한 해를 통 털어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종목임을 자신한다! 또한 그 동안 필자의 대박 추천을 한번도 경험해 보질 못해 아쉬워하는 투자자라도 오늘 이 종목 하나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평생 한번 잡을 수 있을까 말까 한 초대박 급등주이며, 한 종목 잘 잡아서 평생 편안하게 살게 해 줄 그런 종목이다.

그리고 이런 확실한 종목은 절대 개인 투자자들 에겐 오랜 기간 매수기회를 주지 않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어도 날아가기 전에 반드시 지금 매수해 놓아야 한다.

한달 안에 억대자산 만들려면 이 종목 사라 원본보기 아이콘

[Hot Issue 종목 게시판]
성안머티리얼스 / 대유에이텍 / AJS / 오텍 / 젬백스 / 사조오양 / 게임하이 / SK하이닉스 / 디지털대성 / 현대에이치티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