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빈-임수정 '사랑한다…' 베를린영화제 경쟁부문 진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화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의 임수정

영화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의 임수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현빈 임수정 주연의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가 61회 베를린영화제 장편 경쟁부문에 진출했다.

18일 베를린국제영화제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윤기 감독의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는 다음달 10일 개막하는 61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장편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현빈은 탕웨이와 호흡을 맞춘 '만추'가 일찌감치 베를린영화제 포럼 부문 초청을 확정지어 자신이 주연을 맡은 영화 2편으로 베를린영화제 공식 초청을 받게 됐다.

특히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는 한국영화 중 유일하게 이번 베를린국제영화제 장편 경쟁부문에 초청된 작품으로 더욱 주목받는다.

장편 경쟁부문 상영작을 대상으로 남녀주연상과 감독상을 시상하기 때문에 현빈과 임수정, 이윤기 감독이 수상할 수 있을지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현빈 임수정 주연의 영화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는 경기공연영상위원회가 한국영화 투자사업의 일환으로 조성한 경기영상펀드를 통해 투자된 '지 시네마(G Cinema)' 1호 작품.

임수정과 현빈은 이별을 앞둔 결혼 5년차 부부로 출연했다. 남자가 생겨 집을 나가겠다는 여자와 세심한 배려로 속 마음을 알 수 없는 남자의 심리를 그린 영화다.

이윤기 감독은 자신의 전작들인 '여자, 정혜' '아주 특별한 손님' '멋진 하루'를 모두 베를린영화제 포럼 부문에 진출시킨 바 있다.

올해 베를린영화제 포럼 부문에 초청된 영화 '만추'는 1966년 이만희 감독이 만든 동명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가족의 탄생'을 연출한 김태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모범수로 특별휴가를 나온 여자(탕웨이 분)가 도주 중인 한 남자(현빈 분)를 만나 벌이는 짧은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한편 '만추'는 2월 17일 국내 개봉하며,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는 한 주 뒤인 24일 개봉한다.

영화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에 출연한 현빈

영화 '사랑한다, 사랑하지 않는다'에 출연한 현빈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 ka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럭셔리월드]신라호텔도 '참전'…'5월 신부' 겨냥 200만원대 프러포즈 돈 없어 못 만나러 간 가족…'시작가 14억' 이중섭 그림 경매 나온다

    #국내이슈

  •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경기 진 선수 채찍으로 때린 팬…사우디 축구서 황당 사건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 윤중로에 활짝 핀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