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스닥 급등랠리 시작! 1000%에 도전하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스닥 급등랠리 시작! 1000%에 도전하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코스닥에 바람이 불고 있다. 서한과 보령메디앙스, 동원수산, 한일사료를 필두로 개별주 폭등장세가 연출되고 있다.

전일은 부자TV 공개방송에서 코스닥시장의 중심에 있는 한일사료에서 수익을 내며 많은 회원들에게 수익을 준바 있다.
부자TV(www.buzatv.co.kr)에는 실전매매 고수의 화려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들이 몰려있는 사이트로 요즘 많은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KBS2TV VJ특공대 10억 연봉애널리스트로 소개된 바 있는 부자TV 김원기대표의 회원인 필명 백만장자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주식투자를 시작한지 꽤 오래되었지만 이렇게 큰 수익을 거두기는 처음이라는 그는 1억5천이 8억5천이 된 실제 계좌를 공개했으며 부자TV 사이트에서 그의 인터뷰 동영상을 볼 수도 있다.

이런 큰 수익률이 공개가 되자 화제의 중심에 있는 부자TV(www.buzatv.co.kr)에는 제2, 제3의 백만장자를 꿈꾸며 많은 투자자들이 몰려들고 있다.

부자TV는 매일 실력있는 전문가들이 장중 무료 공개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시황과 종목추천, 종목진단을 하고 있다.
장중 공개방송에서는 2011년 주도주 공략과 급등주 매매기법을 정통한 실력파 애널리스트들의 실전매매를 배워 볼 수 있다.
부자TV의 김원기대표는 꿈의 연봉인 10억에 도전할 차세대 애널리스트 교육과정을 직접 시행하고 있다.
나이와 학력에 제한이 없으며 진취적이고 도전정신이 강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김원기대표의 “부자클럽의 100억짜리 주식레슨”은 24년간 실전매매를 하며 터득한 신가치투자의 급등시세 원리가 설명되어 있으니 꼭 읽어보기를 권한다.

코스닥 급등랠리 시작! 1000%에 도전하라!! 원본보기 아이콘

부자TV의 관심종목으로는 CJ씨푸드 (011150), 동원수산 (030720), 신라에스지 (025870), 대한뉴팜 (054670), 아가방컴퍼니 (013990), 한일사료 (..5860), 메디앙스 (014100), TYM (002900), 비엘팜텍 (065170), 아이스테이션 (065170)이다.

금일은 정태식소장의 2011년 주도할 특급 종목 2선을 추천하는 공개방송이 열린다.

▶ [정태식소장 무료방송 입장하기] - (www.buzatv.co.kr)

▶ [부자TV 전문가 모집] - 부자TV에서는 실력있고 유능한 전문가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k11160k@nate.com 메일로 신청. <사이트 참조>

[1월 13일 개인투자자 관심종목]
기아차, 현대차, 현대모비스, 글로비스, 만도, 삼성테크윈, 삼성전기, 삼성SDI, 삼성정밀화학, 삼성카드, 삼성물산, 삼성엔지니어링, 삼성전기, LG화학, LG이노텍, LG디스플레이, 하이닉스, LS산전, 한화케미칼, CJ, 코오롱, GS, 금호산업, 삼성중공업, SK, 기업은행, 우리금융, KB금융, 삼성증권, 한전기술, 현대중공업, SK네트웍스, 삼성전자. LG전자, 대한항공, 호텔신라, LG, LG화학, SK에너지, LS, SK케미칼, CJ제일제당, 현대건설, 대우건설, GS건설, STX, STX팬오션, 두산중공업, 두산, 두산인프라코어, 효성, 위노바, 동원, 한성기업, 사조대림, 신라교역, 사조산업, VGX인터, 대성홀딩스, 엔케이바이오, 유진기업, 엠비성산, 확인영어사, 조아제약, 아인스M&A, 엑사이엔씨, 이그잭스, 에이스하이텍, 차바이오앤, 켐트로닉스, 참좋은레져, 네프로아이티, 엔알디, 에듀패스, 보광사이버다임, 유진기업, 알에스넷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부자TV(www.buzatv.co.kr)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