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입국' 비, 쉴 틈이 없다..곧바로 국내촬영 스타트

최종수정 2010.09.15 15:00 기사입력 2010.09.15 15:00

댓글쓰기

'입국' 비, 쉴 틈이 없다..곧바로 국내촬영 스타트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15일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한 가수 겸 배우 비가 곧바로 국내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드라마 측 한 관계자는 15일 아시아경제신문 스포츠투데이와의 통화에서 "비가 15일 오전 드라마 '도망자 Plan.B'에 함께 출연하는 이나영, 이정진, 윤진서 등과 함께 입국했다"며 "해외 촬영 분은 모두 끝마치고 본격적으로 국내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해외에서의 촬영은 순조롭게 진행이 됐다"며 "국내촬영은 나머지 드라마 스태프가 들어오는대로 촬영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많은 분들이 지난달 필리핀에서 발생한 버스 인질극 때문에 해외촬영을 많은 걱정을 해주셨지만 촬영을 하는 데 전혀 지장이 없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이에 대해 비의 한 측근은 "그 사건 때문에 치안 등 현지 사정이 좋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다. 개인적으로는 그런 곳에서 더 오래 머물 수도 없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비는 최근 해외도박 혐의를 받고 있는 신정환이 묵었던 호텔에 비슷한 시기에 체류, 도박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지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