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샤이니, '루시퍼' 티저영상 공개.. '男子가 되다'

최종수정 2010.07.17 13:06 기사입력 2010.07.16 20:53

댓글쓰기

[사진='루시퍼' 티저영상 캡쳐]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그룹 샤이니의 정규 2집 '루시퍼(LUCIFER)'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6일 오후 8시 샤이니 공식홈페이지는 물론, 네이버, 옥션 등 각동 온라인사이트에서 공개된 이번 앨범 타이틀 곡 '루시퍼'의 티저영상은 한층 더 강렬해진 멤버들의 모습은 물론, 흔히 '메트릭스 카메라'라고 불리는 Flow-mo 기법이 사용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기존 '블링블링'한 소년의 이미지가 강했던 샤이니는 이번 티저영상에서는 강인한 남성으로 완벽 변신,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번 샤이니의 2집 타이틀 곡 '루시퍼'는 브레이크 댄스가 유행하던 80년대 일렉트로닉에 기반을 두고 멜로디와 신디의 선율을 보다 더 현대적인 요소로 구성했다.

강렬하고 세련된 리듬이 선사하는 시원한 청량감과 중독적 매력이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특히 가사에는 집착도 사랑이라고 착각해 협박과 회유를 반복하는, 마치 천사와 악마의 두 얼굴을 가진 듯한 연인을 '루시퍼'에 비유해 연인에게 하소연 하는 내용을 감각적으로 담아 눈길을 끈다.

한편, 샤이니의 정규 2집 '루시퍼'는 19일 멜론, 벅스, 도시락 등 각종 음악사이트는 물론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출시된다.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