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넥슨, 캐주얼게임서 월드컵 응원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넥슨(대표 서민·강신철)은 오는 11일 개막하는 '2010 남아공 월드컵'을 기념해 자사의 인기 캐주얼 게임에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인기 게임 '카트라이더'에서는 23일까지 태극전사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문구를 게시판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60명에게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응원 댓글이 5000 건 이상 등록될 경우,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아이템 '대~한민국 풍선' 100개를 지급한다.
우리나라 예선 경기가 있는 날에는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두 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넥슨은 16강 진출이 확정될 경우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밖에 PC방서 5회 이상 카트라이더 트랙을 주행한 사용자에게는 응원 구호가 삽입된 '대한민국 응원 풍선', '축구공 응원 고글', '축구공 응원 전자파밴드'가 들어있는 축구공 패키지를 증정한다.

'비엔비'에서는 오는 7일부터 한국팀의 득점을 맞히면 게임머니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13일부터 23일까지 한국팀이 경기에 이길 경우 다음날 게임을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최대 8배의 경험치를 증정한다.
'버블파이터'에서는 10일부터 축구를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버블컵 축구대전'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악마뿔', '삼지창' 등의 응원도구 아이템도 한정 판매하며 한국팀의 경기 결과를 맞히면 게임머니를 지급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책임은 감독에게"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