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두 달여 만에 20만잔 돌파
판매처는 10배 이상 늘어
오비맥주의 한맥이 업그레이드 출시한 생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이 출시 약 두 달 만에 20만잔 넘게 판매했다고 13일 밝혔다.
한맥 생맥주 판매처는 지난 1월보다 10배 이상 증가했다. 한맥 생맥주는 현재 프리미엄 한식 다이닝을 비롯해 한식 요리 주점, 이자카야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데, 오비맥주는 연말까지 판매처를 지속 확대해 생맥주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은 특수하게 디자인된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을 적용해 한층 더 부드러워진 맛과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고 차오르는 밀도 높은 거품이 특징이다. 맥주 거품의 산소 접촉을 최소화해 최상의 맥주 맛을 보존하면서 마치 생크림 같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전용 잔에 따르면 밀도 높은 거품이 기다릴수록 끊임없이 올라오는 한맥만의 ‘100초 환상거품 리추얼’을 통해 부드러운 목 넘김이 극대화돼 최상의 음용 경험을 할 수 있다.
오비맥주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한맥은 오비맥주가 자신 있게 내놓은 고품질 클래식 라거로 풍부한 거품의 생맥주가 일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부드러운 한맥의 매력을 알리고, 한맥 생맥주를 만날 수 있는 채널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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