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라프라스와 피카츄 16m 높이 대형 벌룬 석촌호수 띄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역 상생 및 주변 상권 활성화 위한 포켓몬 경품 이벤트 펼쳐
관광과 상권을 동반 활성화하는 좋은 사례 될 것

 라프라스와 피카츄 16m 높이 대형 벌룬 석촌호수 띄워
AD
원본보기 아이콘

송파구(구청장 서강석)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19일까지 24일 동안 석촌호수 동호에서 포켓몬 피카츄와 라프라스 대형 벌룬 전시를 진행한다.


호수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거대한 라프라스와 전 세계 모든 이들에게 사랑받는 ‘피카츄’ 대형 벌룬 전시물로 높이는 약 16m이며 조명을 설치하여 야간에도 감상할 수 있다.

송파구는 전시와 함께 지역 경제에 더 큰 파급력을 위해 롯데그룹과 협약을 맺고 ‘석촌호수 맛집 포켓몬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7일부터 5월 12일까지 3번의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마다 현장 참여자들이 석촌호수에 마련된 룰렛을 돌리는 행사다.


방이동 먹자골목, 송리단길, 호수단길 등 석촌호수 주변 맛집에서 2만 원 이상 소비한 실물 영수증이 있으면 참여할 수 있으며, 약 3000 명에게 포켓몬 상품, 영화 티켓, 롯데서울스카이 입장권, 롯데아쿠아리움 입장권, 롯데월드 이용권, 시그니엘 숙박권 등의 혜택이 돌아간다.


온라인에서도 4월 26일부터 5월 19일까지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프라인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석촌호수 주변 맛집을 이용하고 음식과 영수증 사진을 촬영한 후 본인 SNS 채널에 소감 및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는 100명이며, 5월 22일에 발표된다.

이 외도 5월 11일과 5월 12일 양 이틀 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포켓몬 캐릭터 퍼레이드가 열린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이번 행사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관광도시 송파의 매력은 물론 지역 상생을 모색하여 관광과 상권을 동반 활성화하는 좋은 사례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