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늘의여행]'1000만원' 동남아·일본·유럽 숙박권 잡아라 外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월드, 장애인의 날 맞이 재활원 봉사활동
트리플 코리아, 방한 일본 관광객 유치 확대

여행·레저 업계에서 17일 전하는 새로운 소식과 신상품 등을 소개합니다.


모두투어, 국내외 숙박권 경품 추첨 이벤트
모두투어 국내외 숙박권 경품 이벤트 '모두의 세포들'[사진제공=모두투어]

모두투어 국내외 숙박권 경품 이벤트 '모두의 세포들'[사진제공=모두투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모두투어 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맞아 개인 취향에 맞는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모두의 세포들'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1000만원 상당의 숙박권 12개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모두투어 회원은 오는 다음 달 24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뒤 '사랑 세포를 위한' 카테고리, '출출 세포를 위한' 카테고리, '자린고비 세포를 위한' 카테고리 등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런던, 사이판, 두바이, 삿포로, 후쿠오카, 다낭, 코타키나발루, 하이난, 보홀 등 해외여행지와 제주도 숙박권이 걸려 있다. 당첨자는 다음 달 31일 공지할 예정이다.

롯데월드, 장애인 거주시설 대상 임직원 봉사활동
롯데월드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 봉사단이 서울 강동구의 장애인 거주 시설 '대한사회복지회 암사재활원'을 방문해 시설 청소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롯데월드]

롯데월드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 봉사단이 서울 강동구의 장애인 거주 시설 '대한사회복지회 암사재활원'을 방문해 시설 청소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롯데월드]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월드는 장애인의 날(4월20일)을 맞아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 봉사단과 서울 강동구의 장애인 거주 시설 '대한사회복지회 암사재활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한사회복지회 암사재활원은 중증 장애 아동들이 생활하는 장애인 거주 시설이다. 샤롯데 봉사단은 장애인들의 쾌적한 생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재활원 내 치료실을 비롯한 주요 시설을 청소하고, 가구 재배치 등 다양한 환경 정비 활동도 진행했다. 이후 재활원 거주인들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하기 위해 롯데월드 캐릭터가 그려진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


트리플 코리아, 일본 MZ 관광객 유치 나선다
트리플 코리아, 일본 MZ 관광객 유치 가속[사진제공=인터파크트리플]

트리플 코리아, 일본 MZ 관광객 유치 가속[사진제공=인터파크트리플]

원본보기 아이콘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바운드(외국인의 방한관광) 여행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가 민간 네트워크를 활용해 일본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우선 일본 MZ세대를 대상으로 한국 여행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일본 현지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누구(nugu)'와 협업한다. nugu에 소속된 일본 인기 인플루언서 11명이 직접 트리플 코리아를 활용해 한국을 여행하고 맛집, 패션, 뷰티 등 다양한 테마별 한국 여행 콘텐츠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 일본의 골든위크 기간에 맞춰 신세계건설과 함께 아쿠아필드 입장권 등 레저·액티비티 상품을 특가에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 오렌지스퀘어, 레드테이블 등 관광 스타트업, 커머스 기업과 협력해 외국인 전용 올인원 선불카드, 편의점 상품권과 같은 한국 여행 필수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일 방침이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이지 패커'[사진제공=교원투어]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이지 패커'[사진제공=교원투어]

원본보기 아이콘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브랜드 앰배서더(홍보대사) '이지 패커' 발대식을 열고 이들이 제작하는 여행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핵심 가치를 확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여행이지 이지 패커는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잘 만든 패키지여행을 만났다'와 연계한 활동이다. 지난달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이지 패커를 모집하고 심사를 거쳐 20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들은 약 4개월간 여행이지의 여행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유튜브와 블로그 등을 통해 여행이지가 개발한 패키지여행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상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도 제시할 예정이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고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 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