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빙그레우스, 빙그레 '아카페라 스페셜티' 광고모델 발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NS·유튜브서 인기 빙그레 자체 캐릭터

빙그레 왕국이라는 가상세계관을 배경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유튜브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빙그레의 자체 캐릭터 빙그레우스가 '아카페라 스페셜티' 광고모델로 데뷔한다.


빙그레 '아카페라 스페셜티' 광고모델로 데뷔하는 빙그레우스 [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 '아카페라 스페셜티' 광고모델로 데뷔하는 빙그레우스 [사진제공=빙그레]

AD
원본보기 아이콘

빙그레는 460㎖ 대용량 PET 커피인 아카페라 스페셜티 광고 모델로 빙그레우스를 선정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프로모션을 앞세워 프리미엄 RTD 커피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빙그레우스는 대역을 통한 모션캡쳐 기술로 실제 사람의 몸짓과 표정을 구현해 냈고,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좋아하는 B급 감성을 재치 있게 풀어내 기존 가상 세계관과의 스토리텔링을 이어간다.


빙그레 아카페라 스페셜티는 국제 스페셜티 커피협회(SCA)의 엄선된 원두를 사용해 스페셜티 커피에 최적화된 추출 공법인 워터프레스 추출공법을 통해 프리미엄 원두 고유의 맛과 개성을 구현한 제품이다.


2020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와 탄자니아 킬리만자로 2종으로 출시돼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올해 3월 고소한 향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이 특징인 콜롬비아 안티오키아가 추가되면서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 관계자는 "빙그레우스는 아카페라 스페셜티 첫 광고 활동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실제 모델과 유사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빙그레우스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자체 캐릭터 활용을 통해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